서재응의 키 라이프

WordPress에 있거나 온라인 XML 사이트 맵 생성기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한 플러그인으로 사이트 맵을 만들면 Google에서이 작업을 더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구입하는 것보다 웹 사이트의 구조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사용자의 머리에 들어가고 환상적인 사용자 경험에 당신의 방법을 리버스 엔지니어링 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를 조명하기 위해 근본적인 상황을 시작합시다.

SEO가 설정하고 잊어 버리는전략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잘못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상단에 유지 하 고, 정기적으로 그것을 교체 하 고, 당신의 사이트를 새로 고치고 Google 당신이 여전히 활동적인 보여주는 좋은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 가이드에서 많은 것을 얻었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바로 여기에 많은 자료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귀하의 SEO 광고 여행을 통해 귀하의 길을 만드는 것처럼 다시 참조하십시오.

SEO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검색 엔진 결과에 웹 사이트를 배치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연구 할 것입니다. 당신이 검색 엔진을 위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낙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중대한 것 이다. 우리는 Yoast SEO를 매우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수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했으며 모든 웹 최적화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완전히 다른 기능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모든 조각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alt 텍스트의 수준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구두로 설명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텍스트의 최종 목적은 검색의 내막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콘 click here 텐츠 자료를 최적화하여 Google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고 게시물에 추가 안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술 지식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대한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개발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발행되는지, 그리고 자신을 올바르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본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검색 엔진 크롤러는 사이트를 크롤링할 때 여러 가지 요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기초 목록에서 페이지의 거리는 페이지가 크롤링되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결과 내의 풍부한 결과 및 지식 패널과 같은 기능은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결과에서 즉시 조직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정보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현대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Google 검색 중앙 도움말 커뮤니티에서 귀하의 질문, 제안 및 성공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시맨틱 마크 업 –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가 최대한 활용하는 또 다른 웹 최적화 전략은 웹 사이트 시맨틱 마크 업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시맨틱 마크 업 (Schema.org와 같은)은 페이지의 내용 자료 뒤에있는 의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내용의 작성자가 누구인지 또는 웹 페이지의 주제 및 종류의 내용 자료를 설정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시맨틱 마크 업을 사용하면 검색 결과 웹 페이지에 풍부한 텍스트 스 니펫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