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리고 매달린 보석을 살 때, 좋은 체인을 선택하기 위해 약간의 돈과 시간을 예산으로 책정하는 것을 기억하라.

매달리고 매달린 보석을 살 때, 약간의 돈과 좋은 체인을 선택하는 시간을 예산으로 책정하는 것을 기억하라. 연약한 체인은 최소한 적절한 순간을 깨뜨려 귀중한 조각을 망칠 수 있다.

매력과 견고함 사이의 좋은 균형을 이루는 체인을 사라는 보석상들의 충고를 받아라.

보석이 가보나 다이아몬드 반지와 비슷하게 비싸다면, 반드시 그것을 평가하도록 하라. 시간표와 이익 당신은 최고의 가격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게다가 보석이 인증되었는지, 다이아몬드의 무게, 마감, 색상, 체인 길이, 그리고 다른 세부 사항들이 이베이나 온라인에서 보석을 팔 때 중요할 수 있는 가능한 한 많은 정보가 필요할 것이다.

보석을 물풀에 넣고, 목욕을 하거나 수영을 해야 하고, 보석을 몸속에 제거하는 것이 좋다. 또한, 화학 물질에 관한 판도라 보석이 쉽게 부상을 입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상을 입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보석에 돈을 쓰고 싶다면, 판매를 시도해보라!세일즈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템에 대한 깊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네 상점을 숙독하고, 분류된 광고를 확인하고, 때로는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까지도 달콤한 세일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그들의 원래 비용의 작은 가격에 페이딩 패션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시대의 보석 스타일은 세 가지 광범위한 계층으로 나뉘었다 : 복잡한 판화, 미묘한 에나멜 작업 및 뱀 디자인이 있는 보석으로 표시된 낭만주의 시대 (1837 ~ 1860); 빅토리아 사별과 일치하는 그랜드 시대 (1861 ~ 1888)는 어둡고 침울한 주제를 반영한 보석으로 표시되었다. 다이아몬드가 통치하고 보석 조각이 결정적으로 휘황찬란하게 장식된 빅토리아 시대 후반 (1889 ~ 1901) 비현실적이고 화려한

보석을 선물로 주는 가장 큰 이유는 보석이 받는 사람에게 주는 의미가 있을 것이다. 보석이 어떤 느낌을 주는지에 대해 발표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특정한 사람에게 많은 가치를 지닌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돈을 더 지불할 의향이 있다면, 보석은 비싼 선물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받는 반응은 가치가 있다.

온라인 경매에서 가장 까다로운 부분은 실제 거래다. 구매자가 보통 펀드를 처음 보낸 다음 소유자가 물건을 보낸다. 판매자는 구매자가 전액 환불을 위해 물건을 반납할 시간을 줄 필요가 있다.

거래는 문제가 있거나 원활할 수 있다.

그러나 내가 추적한 거래 문제는 20%에서 35%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 시도의 위탁은 일반적으로 이 계약에 대한 금액에 대한 문제이다. 보석류는 판매될 것이고 그 비율은 영원히 유지될 것이다. 어떤 계약은 완벽한 기회 한도를 가지고 있고, 어떤 계약은 분실되거나 손상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당신이 어떤 상점에 대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해할 수 있는 어떤 세부사항을 알아야 할 것이다. 어떤 상점은 즉시 지불할 것이고, 어떤 상점은 정해진 시간 후에 지불할 것이다. 또는 당신이 그 방법이 무엇인지 발견하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보석을 한 번 또는 방문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보석을 추적하지 못했고 모든 상점의 부채가 무엇인지 이해하라. 그리고 이메일 또한, 어떤 가게라도 당신의 보석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광고하거나 심지어 쇼케이스에 그냥 두게 한다면, 판매원들로부터 당신의 보석을 마음으로 유지하기 위해 자주 접촉하라.

많은 상자들은 상자가 열리자마자 음악을 연주할 가능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특별한 그림이나 메모를 하기 위해 춤추는 발레리나나 근처에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다른 보석 상자들은 보안을 위해 그림 프레임처럼 제조될 수 있다.

수백 가지 디자인 선택이 있다.

만약 당신이 자금에 대한 좋은 요령을 원한다면, 당신은 전당포 소매점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종종 어려운 재정 시기에 있는 사람들은 보석을 전당포에 넣고, 심지어 새롭고 깨끗한 병에 걸리기도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격의 일부에 대해 상당한 양의 보석으로 보상할 기회를 준다!

귀금속을 위해 은으로 상감된 작지만 빛나는 돌(특히 빅토리아 후기, 아르노보/에드워디안 시대)이 많이 새겨진 이 시대의 스타일은 오늘날 현대 빅토리아 시대의 영감을 받은 보석을 부활시키는 것을 포함했지만, 보통의 담석 마르카사이트(때로는 흰색 황철석 또는 흰색 철 황철석으로 알려져 명품레플리카 있다)보다는 마르카사이트 또는 흰색 황철석이라고 불리는 광물로 되어 있다.

(실제로 손으로 만든 보석으로 만들어진 황철광 결정체)

끝램프 작업용 구슬은 현대 가정에서 제작된 보석으로 출시되고 있다.

왜냐하면 많은 장인들이 각 램프를 손으로 만들어 구슬을 만들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당신의 취향에 맞게 독특하고 맞춤화될 수 있다.

은색 보석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착용할수록 당신은 그것을 더 자주 세탁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피부는 우리의 보석이 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연스럽게 기름을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