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 내에서 당신의 비용 제한을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실제로 소비할 수 있는 것을 구매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떠한 연회비도 지불하지 않고 그 다음에 더 많은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 내에서 당신의 비용 제한을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실제로 소비할 수 있는 것을 구매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떠한 연회비도 지불하지 않고 그 다음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3 : 할부 플랜 카드 – 이것은 누구에게나 최소한의 옵션입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많은 캐시백 카드가 낮은 비율 상환 범위에 있으며 약 1 %에서 2 % 사이에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주요 카드 발급 기관에서 캐시백 비율을 5 %로 높이는 패턴이있었습니다. 그러나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 점에서 구매 한 금액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항목 중 5 %만 환불되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입니다. 가스요금이 그렇게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상당할 수 있다.

우선,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신용 카드보다 이자율이 높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월 단위로 잔액을 전액 정산 할 수 있어야합니다.이 방법은 혜택이있는 카드에서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항상 카드에 상당한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지불하게되는이자는 당신이 얻는 보상의 가치를 능가 할 것입니다.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보고서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고자합니다 일반적인 가이드 라인, 당신은 5 개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카드 사업은 연간 요금(첫 해)과 월별 유지비(첫 달)가 초기 신용 한도에 적립된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적응성 다재다능한 수준을 제공하는 선불 신용 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의 숫자는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번들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적어도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사용하지 않는 카드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현재 신용 카드 회사가 현재이 제안을 가지고 있다면, 그렇지 않은 경우, 무이자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둘째, 혜택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혜택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과 연간 요금을 가지므로 보상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리로딩 혜택 그리고 최고 선불 신용 카드가 가지고있는 마지막 기능은 편리함을 다시로드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왜 누군가가 돈을 포장하기가 매우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요? 그들이 필요로 할 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다양한 리필 파트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그들의 계좌에 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테리픽 카드는 당신이 식료품점과 약국 체인 외에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을 통해 재장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신용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하지만 서비스가 있고,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혜택과 접근권을 얻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 부채 문제에 휘말릴 기회가 줄어들 것이다.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내역이 신용보고서에 보고될 수 있다.

신용으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 신용점수를 향상시킬 계획이라면 이는 대단한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카드를 제대로 활용하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기 바란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 기록 다운 그레이드의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총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이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고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주 카드결제현금화 목할 만하게,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제공자가 카드에 사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볼 수 없게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생각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카드 공급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간단한 보안 및 무담보 충전 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이들은 다국적 기업 및 지역 대출 회사로서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호된 카드 라인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