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활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당신이 얼마나 많이 투구하고 싶은지를 줄이는 다음 중요한 요소는 당신이 이러한 제품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경험이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이 길을 따라 여러분의 청중들을 도울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한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제품이 흔적을 따라 완전히 다른 요인에서 시청자를 도울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이 정확하고 집중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에게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게시물을 무작위적인 것들에 대한 이야기에 바쳐서는 안 된다.

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 창녀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기업은 총 매출에 관계없이 전체 추천 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계열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브랜드가 성장하고 시청자를 구성하기 시작하면 관찰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대안은 기업들이 당신이 얻고있는 트래픽과 개인들이 당신의 모델에 배치하고있는 신뢰를 보게 될 때 흘러 들어 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광고에서는 팔로워가 매우 필요로 할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귀하의 영향을 사용하여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지불하는 대안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비슷한시기에 온라인 마케팅의 결과가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의 중심 라운드보다는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 전략에 빠지는 것이 간단합니다. 나는 그때 제대로 결정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시도를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나는 효율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통합적인 관계 구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발견했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창립 아버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는 않지만, 내가 추천하는 사람이 머물러있는 매월 반복적 인 커미션을받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러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장기적으로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리드 페이지는 특정 선물을 실행하기도하는데, 이는 특정 날짜까지 총 매출이 10+인 계열사에 대한 $ 5,000 보너스에 해당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보다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단일 하이퍼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에는 온라인 프로그램부터 웹 사이트 빌더, 광고 및 비즈니스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현금을 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수입 잠재력을 가진 최고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발견하려고 했다.

많은 추가 제품들은 브랜드 제휴와 다양한 수익원과 함께 제휴 패키지를 통합할 것이다. 하지만 일부 크리에이터들에게 메가 소매상들은 당신의 가장 큰 선택이 아닐 것이다. 선택한 브랜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생각하십니까? 모델 자체 또는 특별한 전문 매장을 통해 더 높은 커미션과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 오피스타 남에 따라 브랜드와의 개인적인 관계를 성장시키기위한 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와 당신이 지불하는 것에 대해서도 주시하라.

회사는 사용자의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하기 위해 간략한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합니다. 원하는 행동이 누군가에 의해 취해질 때, 당신은 지불금을 얻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홍보하는 경우. 번창하는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똑똑한 전자 상거래 기업가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항상 추가로 할 일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정도로 문제를 제기하는한 가지 방법은 소득의 대체 흐름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방문자를 BigCommerce에 회부하면 고객의 첫 번째 월별 비용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이는 추천 당 500 달러입니다!). ), 또는 기업 고객 당 $ 1,500.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받으면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그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 할 때는 8 마일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전체 회사를 통해 파급 효과를 만들어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고객 지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록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블루호스트를 홍보하는 게 더 편한데, 특히 고객 지원 담당자가 있다는 걸 알면 일이 잘못되었을 때 사람들을 보낼 수 있어. 제휴 관계에 있는 각 회사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귀하는 이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실제로 블루호스트는 시간이 흐르면서 나의 높은 계열사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많은 훌륭한 제조업체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