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공식 및 바로 가기

당신은 제휴 판매에서 예상보다 여분의 돈을 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구매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총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가젯의 경우, 브랜드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브랜드는 총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에서 프리미엄 비용으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청중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옹호 할 수 있습니다. 10 %는별로 보이지 않지만 Ki 오피 nstas의 높은 구매자 유지율 95 % 덕분에 귀하의 추천은 평생 동안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모델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시청자를 검색하는 것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고객을 찾으면 수익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에 덧붙여, 각각은 두 가지를 비교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비스에 대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Ahrefs는 SEMRush(키워드 분석, 페이지 감사, 경쟁 콘텐츠 자료 평가 등)와 동일한 기능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러나 Ahrefs는 페이지 SEO보다 백 링크에 훨씬 중점을 둡니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링크를 통해 진행되고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닌지 확인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사람들에게 클릭할 수 있는 기회를 한 번 이상 주어라. 하지만 당신은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고 있으니 그 책임을 떠맡는 단점이 있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

청중들의 신뢰의 결과가 지구상에서 결정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기존 지원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구매자 지원 담당자와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비슷하지만 시청자에게 효율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성장하면서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회사들로부터 많은 것들이요. 그들은 확실한 비율을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많은 현금과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2009 년부터 Ive는 제휴사 순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효율성을 추적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의 지식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도구가 있습니다. Facebook 또는 관련 웹 사이트에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대규모 팔로어 또는 매우 틈새 제품을 가진 동료에게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선택한 틈새 시장에 중점을두고 시청자에게 관심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청중의 행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키지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기 제휴 프로그램으로는 검색 제휴사, 평가 웹사이트, 이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웹 마케팅의 전형적인 지표입니다. 이는 가맹점 프로그램의 모든 제휴사에 대한 클릭 100회당 일반적인 수익을 측정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