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사항

동료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시청자를위한 새로운 콘텐츠 및 특정 거래에 대 오피 한 고유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뢰는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대한 핵심적인 생각이다. 왜냐하면 개인들은 당신의 추천에 따라 행동할 만큼 당신을 신뢰해야 하기 때문이다. 시청자가 좋아하는 것을 깨닫는다면 최고의 제품 중 하나를 추천하고 더 많은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며, 내가 무언가를 얻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만약 내가 그 제품에 자신이 없고 그것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테스트하여 청중에게 추천하는 것이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믿음을 이용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먼저 청중들과 믿음을 쌓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성이 높은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현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파트너 관계, 파트너 모집, 활성화 및 최적화와 함께 브랜드를 대신하여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운영 및 기술을 감독하고 관리합니다. 그들은 제휴사 및 제휴 커뮤니티 또는 SaaS 플랫폼과 즉시 협력하여이 시스템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네이티브 프로모션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네이티브 캠페인에 높은 전환을 가져다주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브랜드, 회사 또는 광고 커뮤니티이든 Everflow를 통해 규모에 맞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글 트렌드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2017년에서 2020년 사이에 두 배로 증가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코로나가 발병하면서 2021년에는 다시 두 배로 늘었다가 2017년보다 약 300% 더 큰 수준으로 다시 정착했다. 놀랍게도 응답자의 48.9 %는 정액 지불을 사용했으며 판매 비율로 지불 한 42 %와 비교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제품 수준 수수료와 계층화된 인센티브는 상당히 빈도가 낮다.

여기에는 현재 전화하지 않음 목록에 있는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합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사람들에게 쉽게 소모되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장점 및 장단점을 강조하기 위해 사람들을 전시하기에 완벽합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Google 광고와 마찬가지로 플랫폼과 시청자가 찾고있는 것에 익숙해 지려면 시간을 들여야합니다. 모든 평가를 통해 독자가 사이트에 가서 VPN과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이 링크는 각 추천 구매자를 TheBestVPN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제휴 링크입니다. 거기에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과 함께 공유해야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홍보할 적절한 제휴 상품을 찾는 것이 항상 재미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시청자에게 영향을 미치려고하는 틈새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틈새 시장에 중점을두고 관심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잠재 고객에게 공유합니다. 경우에 따라 고객 관리 방법, 추적기 또는 신용 카드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가입하고 당신의 승낙에 대한 확언을 기대하라. 그런 다음 내용 자료를 만들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 중 한 명이 구매를 고려할 때 관찰되며 작은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이것은 종종 그것으로부터 현금을 버는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야 할 필요성에서 비롯되는데, 이것은 거절이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더 많이 포기할수록, 당신은 그 대가로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소득의 두 번째 부분은 신뢰입니다. 예를 들어 Fiverr Learn 프로그램의 경우 30 %의 판매 가치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프리랜서의 도움을 원하거나 기업가의 시청자가있는 구매자와 협력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얻은 클릭 수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매우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구매 당 지불하는 경우 클릭 스루가 유용하지만 변환 수수료 메트릭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동시에 시청자를 파악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이해하는 데 고용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구매자를 파악할 시간을 벌어라. 모든 것을 아는 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