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나쁜 평가를받는 이유

그것은 또한 그들이 완전히 다른 수수료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커뮤니티에 속해 있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가르치고 실험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 시장은 당신이 말할 청중을 결정합니다. 인터넷에서 일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다. 홍보할 제품을 선택할 때는 뚜렷한 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판매하는 경우. 번창하는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똑똑한 전자 상거래 기업가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시간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물건을 가져가는한 가지 방법은 오피가이드 대체 수익 흐름을 찾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현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는지, 또는 추가 풀 타임 직업과 비슷한 것으로 비즈니스를 개발하는지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경우에 따라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연간 매출 150,000 달러로 뛰어 올랐습니다. 아니면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말하는 이 매혹적인 출판물을 배우십시오. 답변은 크게 다르며, 한 제휴사는 6 개월 만에 $ 0에서 $ 7K 수익으로,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를하는 데 3 개월이 걸렸습니다 (적당한 $ 310!). 제휴 마케팅은 콘텐츠 제작자가 제작자에게 전망을 참고해 수수료를 받는 수단이다. 플립에서 제조업체는 확장된 뷰어에 도달하지만 실제 엔터프라이즈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확실히 하고, 어떤 수정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그들이 잘 알 수 있도록 하라. 제품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브랜드를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관리를 연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광고 도구 이상이라는 것을 알아차리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동반자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고객에게 유용하거나 유용하다는 것을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제휴사가 고유한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는 특정 클래스의 게시 순위 10 개 제품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다.” 이것은 어떤 홍보도 건설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귀하의 제품이 낮은 등급을 받으면 게시는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경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제공 할 잠재 고객을 구축 할 준비가되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내 제휴 마케팅 여행을 시작했을 때 내가 원했던 정보입니다. 실제로, ConvertKit이라고 불리는 회사와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수입만으로 40만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당신이 자연스럽게 제휴 상품을 하이퍼 링크 할 수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 경우에 따라, 당신은 애완 동물 제품을 평가하고, 직접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클릭하여 구매를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