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이 섬네일에 내 얼굴을 넣을 필요는 없지만 팬들이 나를 인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나를 잘 알지 못한다면, 이 비디오의 제목을 보고 그 남자가 누구인지 깜짝 놀라게 할 것이고, 클릭해서 비디오를 찍고 출시될지도 모른다. 게다가 이러한 수익 창출 옵션 때문에 당신이 벌어들일 돈은 정확히 당신을 조기 퇴직으로 보내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1,000 뷰 당 $ 1과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으며, 또한 $ 100 마크를 칠 때까지 커미션을받을 수 없습니다.

Comscore 조사에 따르면 거의 모든 YouTube 영화의 기간은 약 5 분입니다. YouTube 광고 가이드의 세 번째 단계는 동영상 길이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이 YouTube 광고 가이드의 두 번째 단계는 좋은 축소판을 만드는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 우리 팀은 공유되고, 하이퍼 링크를 얻고, 트래픽에 호소 할 서사시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온라인에 게시하기 위해 t 셔츠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게시물에서 SUGAR Cosmetics는 텍스트, 인포그래픽 및 YouTube 비디오를 사용하여 신생아 시청자에게 메이크업을 사용하여 윤곽을 잡고 강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하지 않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는 페이지 하단에 비디오를 어떻게 배치했는지 주목하십시오. 잠재적으로 YouTube에서 가장 잘 알려진 종류의 비디오 인 비디오 블로그를 통해 브랜드는보다 친숙하고 확실한 방법으로 이야기를 알릴 수 있습니다.

단순히 타임 라인이나 피드에서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이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 많은 질문을하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2006 년에 출시 된 이래 YouTube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으며 수천 명의 코미디언, 배우, 음악가 등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또한 잘 만들어진 YouTube 동영상은 짧은 시간에 수백 또는 수천만 건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비디오 디자인 및 마케팅 기술을 통해이 웹 사이트는 잠재적 인 회사 성장의 온상이 될 수 있습니다. Barracuda, Digital Marketing Agency 및 Passion Digita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과정이 다른 광고 기법과 비슷합니다. 너무 많이 투자하지 마십시오 – 일부 브랜드는 시험 팝콘tv 운영에 수백 달러를 지출 한 후 YouTube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시도하는 동안 무의미한 압력을 피하기 위해 빠른 시간 내에 비용 효율적인 문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Shopify는 최근 3,700만 건의 소셜 미디어 방문 정보를 분석하여 52만 9천 건의 주문을 이끌어냈다. YouTube는 Instagram, Twitter, Pinterest 및 Linkedin보다 더 많이 변형되었습니다. 커뮤니티가 상호작용을 한다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신뢰, 옹호, 신뢰, 충성심을 쌓는 것이다.

모든 YouTube 잠재 고객 타겟팅 전략을 사용하면 도달하고자하는 대상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다양한 YouTube 채널에서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경쟁자 비디오의 입구에 짧고 건너뛸 수 없는 범퍼 광고를 넣을 수 있다!영화 편집에서 분석에 이르기까지, 매력적인 썸네일 제작에서 영화 스케줄링에 이르기까지 YouTube 마케팅 전략의 모든 측면을위한 장치가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은 확실히 YouTube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매 분마다 500 시간의 표준 비디오 업로드로 모델이나 기업이 YouTube에서 자신의 존재를 구축해야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분명히, 당신이 장례식 주택을 판매하기 위해 YouTube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유머러스하게 시도하는 것을 멀리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스토리보드는 사실 당신의 비디오의 개요,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계획할 수 있는 곳이다. 그것은 당신이 방법의 이완을 통해 조직적이고 효율적인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콘테스트, 질문 및 답변 비디오를 통해 시청자와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스트리밍 기간을 유지하십시오. 유튜브 담당자들은 플랫폼의 포인터와 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와 채널을 적극적으로 제거한다.

2021년 유튜브의 자동화된 콘텐츠 자료 플래그 알고리즘은 600만 개 이상의 동영상을 제거했다. 진행중인 추세에 따라 YouTube 관심 영역을 선택하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전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경쟁 업체 채널을 확인하고 특정 관심 분야의 콘텐츠 및 참여를 관찰하여 귀하의 채널을 구성하십시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모델을 마케팅하지 않는 경우 지금하고 결과를 직접 살펴보십시오. 우리의 주간 통찰력, 아이디어 및 최고의 관행을받는 40,000 명 이상의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하십시오. 매주 4 배의 통찰력, 제안 및 최고의 관행을받는 40,000 명 이상의 총 판매 및 마케팅 임원과 합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