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위한 5 가지 쉬운 방법 발견

삶의 방식에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제품 사진 및 광고, 하루의 끝에, 목표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주요 관심 지점이어야합니다. 패션, 배우 또는 광고 제작에 들어가는 모든 보풀에 극단적 인 양의 초점을 맞추지 말고 제품 자체를 캡처하고 자체적으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집중하십시오. 다음은 SKU 당 총 수익을 계산하여 어떤 상품이 최상의 가치를 지녔는지 결정할 수 있는 유용한 다이어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인스타그램팔로워 사업에 필수적 일 수있는 모든 고객을위한 첫 번째 선택, 주요 생각 또는 첫 번째 욕망으로 전환하는 기업가로서 당신을 도와줍니다. 기업과 잠재적 구매자 간의 이러한 유대 관계는 잠재적 구매자를 충성스럽고 규칙적인 구매자로 전환시키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야기가 더 빠른 가격으로 들리고 퍼지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도록 당신의 콘텐츠 자료에서 일하고 싶을 것이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프로필을 만드는 데는 아무런 비용도 들지 않는다. 콘텐츠 자료를 자극하기 위해 유료 캠페인을 실행하려는 경우, 가격은 다른 홍보 플랫폼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개념은 수년에 걸쳐 발전해 왔다. 몇 년 전,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유일한 실제 기능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싶든, 기업을 시작하고 싶든,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이니셔티브를 떠들썩하게 만들기 위한 완벽한 런치패드다. 우리가 전자 상거래를위한 앞으로 나아갈 때,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단순히 선택 사항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만약 당신이 잘해서 경쟁자들을 진흙탕에 빠뜨리고 싶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성 있고 스릴 넘치는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챗봇 사용에 대한 생각이 당신을 위협한다면, 당신은 코딩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거나 값 비싼 성장 직원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월간 지불을 위해 소셜 채널에 통합 할 수있는 현재의 챗봇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청중을 빠르게 넓히기 위해 주로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한 바이러스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고품질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다시 한번 주요 고객이며 새로운 고객을위한 가능성을 창출하는 또 다른 경로입니다.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이 참여할수록 구매자의 충성도가 높아집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중요한 단계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분석한 후 최적화하기 위해 트윗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콘텐츠 소재 아이디어의 목록은 계속해서 진행되지만, 기술 세트 외에도 사명 주장과 일치하는 콘텐츠 형식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회적 참여는 피드백, 좋아하는 것, 공유, 재 게시 및 저장과 같은 문제로 구성됩니다. 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고 아마도 가장 확립된 플랫폼일 것이다. 2004년 출시 이후 B2C 비즈니스에 유용한 소프트웨어로 변모하여 유기적인 대안만큼 우수한 홍보 도구를 제공합니다.

Hootsuite는 주요 용어와 해시태그를 측정하기 위한 무료 소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계획없이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방금 생산한 콘텐츠 자료와 사람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나타내는 일반적인 기간이다. 그들은 사용자가 발견하고 나중에 그들이 그것을 공유 할 수있는 추가 아마 당신의 콘텐츠를 간단하게 만든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볼 때 CIA조차도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긍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 할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