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떤 단체도 제휴 마케팅과 오늘 당신이해야 할 일에 대해 토론하지 않는지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을 지식 있게 유지하고 당신의 브랜드 전성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하고 파트너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행동 / 판매 방법 당 비용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기 전에 추천된 방문자가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 이상을 수행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으로 광고주에게 가장 의도적으로 타겟팅된 사이트 방문자를 제공하는 것이 제휴사의 최대 이익입니다. 위험은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당신의 전환율이 2%이고 또한 당신은 100번의 추천으로 효과가 있는 한 달에 2,500번의 방문을 받는다고 말해라. 그 두 배의 전환율을 얻기 위해 당신은 2,500명의 방문객을 더 예고하고 싶다. 전자 메일 목록을 구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가 가입하도록 설득하십시오.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크게 밀어 넣기 위해 “기술적인”것들을 처리합니다.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Google과 같은 야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과도한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료 마케팅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마케팅 재정이 없다면 그렇게 좋은 개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초기에는 많은 인터넷 고객이 스팸을 사용하여 등록한 프로그램을 광고하는 경향으로 인해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성숙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문구와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일부 광고주는 커미션을 가입 및 하위 파트너의 계층적 추천 커뮤니티에 배포하는 다단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게시자 A는 광고주와 함께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추천된 방문자가 수행한 합의된 운동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이것은 브랜드들이 특별한 제공과 할인을 제공하기 위한 수단으로 추가적인 스타일로 바뀔 것이다. 그것은 청중들 사이에서 긴박한 방법을 이끌어 내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이메일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청중과 소통하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메일 광고 전략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가르치고 실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을 보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로 “주의 선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기 위해 공부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콘텐츠 자료 개념의 양입니다. Adam Enfroy는 불과 2년 만에 자신의 웹 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 시켰습니다.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은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거기에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그러나이 도움을 제공하는 가치는 크며 청중이 귀하의 제안을 믿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