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가 부과되는 카드 사용 금지

연간 요금이 부과되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구를 기꺼이 승인할 것이라는 것에 놀랄 것이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제공 업체를 구축하거나 개발하여 오늘 Experian, Equifax, TransUnion 등 3 개의 중요한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을 확립하거나 신용 불량을 복구하는 데 신용카드현금화 절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보안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검사하는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신용 기록이 정말 낮은 경우 당신은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수정하는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귀하의 특정 구매 관행에 맞게 맞춤화 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귀하의 보상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한 Heres에 대한 보상을받는 것입니다.나는 훌륭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사용 된 모든 신용 카드의 모든 비트를 즐기기 위해 헌신하는 수많은 웹 사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최선을 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수단을 넘어 지출하고 자신의 카드를 남용하는 개인이 지속적으로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경우라면, 그것은 당신의 청구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부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금융 의무 조합 조언자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직장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거기,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가볍게 지불하고, 그것을 하나의 부채로 결합하고, 지불할 수 있는 다양한 년.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대부업체 전화를 멈추고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들이 신용카드로 쇼핑을 할 때, 고객들은 보통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만약 고객들이 단지 당신의 조직 위치에서 현금을 쓸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지갑에 남아있는 것만을 쓸 것이다. 신용카드로,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그것이 수집품으로 가는 즉시 그것은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있을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제한의 기간이 만료되면 금융 기관은 당신에 비해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금융 의무를 징수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그들이 고소할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여전히 금융 의무를 징수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할 수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가장 좋은 일은 지불 할 수있는 지불 평야를 설정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선불 신용 카드로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신용 사업은 이점과 선물을 통해 소비자를 데려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두꺼운 통화 뭉치가 아닌 카드를 휴대하기가 쉽습니다. 한 번에 구매할 수없는 훌륭한 서비스 나 서비스는 거의 없습니다. 카드의 pe 설립 된 사업의 카드는 널리 인정되고 수용됩니다.

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재정적 의무를 이행한 후에는 금전적 도움을 구하거나 청구 카드 부채 감소 및 부채 관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뉴욕시 부채 통합 사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관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잠재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비즈니스를 수립하는 기능이 방해가됩니다.

왜 카드 한도 초과를 피해야 하죠? 대답은 신용 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카드를 최대화하면 등급이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 사용 가능한 신용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쉬운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바람직하지 않은 조건을 받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는 더 큰 요금과 매우 낮은 초기 신용 제한을 제외하고 일반 신용 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귀하가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에서 가치 순서대로 메모하십시오.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 5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대부 제공 업체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으로 동일한 세부 정보를 다시 작성하고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