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많은 양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소프트웨어.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보다 난해한 가젯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의 핵심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정보 덩어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지 않고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장르는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게임 전시회로 구성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 서브레디트에서 보고 싶은 양질의 토론 게시물의 예를 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2008년 2월 5 일에 고유한 것으로부터 보관된 “교육 및 학습을 위한 역할극 시뮬레이션”. 창조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검색 조건을 조정하면 레크리에이션 제목, 게시자 및 개발자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공통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은 참가자가하는 일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부분은 레크리에이션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원소는 있지만 사실 나는 그것을 생존의 오락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거야. 딥 스트랜드드, 아크 등과는 전혀 달라. 그것은 기교와 기초 건축 역학을 가진 새로운 roguelike에 가깝습니다. 당신은 이 스포츠에서 먹거나 마시지 않으며 유일한 생존 정비사는 최대 온도의 영향입니다. 사실 그것은 사소한 타워 보호 필수 협동 조합 구성 요소와 같은 꽤 독특한 불량배입니다. 둘째, 올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이 안정적인 인디 비디오 게임에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스포츠 도구 및 지침은 능력, 기술, 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수행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는다면, 충돌은 경연입니다. (경쟁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됩니다.)하지만,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충돌은 스포츠의 자격이 된다. 그 돈을 위해이 웹 사이트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세상은 사실 아름답고, 매우 흥미로운 무대 디자인입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새로운 레고 온라인 게임에서 9개의 스타워즈 사가 영화를 모두 감상하십시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은 필드에서 사 롤 대리 용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게임을할 수 있는 큰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폭풍과 막을 수 없는 불똥이 흩어진 인류의 잔해를 황폐화시키는 반면, 무시무시한 새로운 기계들은 그들의 국경을 배회한다.

지구상의 생명체는 또 다른 멸종의 길을 걷고 있는데, 아무도 그 이유를 모른다. 이러한 위협의 배후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세계에 질서와 안정을 회복하는 것은 알로이만큼이나 많은 일이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20 년 넘게 주변에 있었고 항상 인터넷이나 휴대 기기에서 최고의 무료 게임을 제공 한 게임 작가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게임을 발표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제작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의 다양한 직함들 중에서, 우리는 이제 항상 Ev.io에 대한 관상동맥 심장에 미묘한 지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Ev.io를 사랑하고 그것이 우리가 항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