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 내용이 곱셈을 가질 때 실제가 당신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길고 어려운 자신의 돈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말해 준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자신의 돈으로 길고 어려운 것을 보아야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실제 내용이 여러 번있을 때 자신의 이익을 마음에두고 있음을 인정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그들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계속 교육은 보통보다 더 많은 연구를합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졸업장에 대해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개인들에게 저축의 필요성을 가르쳤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내가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나는 23살에 첫 신용카드를 취득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크게 하지 않았다.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20대 후반이었다. 그 때, 나는 미혼이었고, 잡지에서 일하면서 화려한 오래된 근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내가 풀려난 것을 알아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는가? 지속 가능한 – 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현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여분의 어려운 준비는 좋은, 어려운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신용 한도 내에서 머무십시오. 그녀가 정상 이상으로 카드를 사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중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 것은 제 시간에 지불하십시오. 그녀의 수입이 줄어들면서, 그녀가 좋아하는만큼 지불액이 상당히 컸습니다.

이 친절한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은 훨씬 높아질 것입니다.

가입비 처리 신청비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신청서류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하기도 한다.

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지만

atm 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요청시 지불하는 수수료보다 공간 소모가 적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규칙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이자는 당신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당신이 긴급 상황이나 당신이 청구서를 완전히 한 달 동안 지불하지 못하게하는 것이 발생하면, 이해할 수있는,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많이 지불하지, 완벽한 최소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 그리고 당신이 일정 기간에 신용카드현금화 지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계좌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점수를 강화할 것이라고 거짓으로 확신합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실제로 신용 국은 지불하는 사람이 지불하는 청구서의 비율을 알 수있는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매달 모든 잔액을 상환 할 수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 불필요한이자 할부를 피하기 위해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모든 카드를 열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상태가 될 수 있으며 비활성 카드는 칭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시간을 찾기 위해 카드를 제공하는 실험을해야 할 것입니다 확실한 당신은이 인기있는 신용 카드 회사 중 일부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제한 지불 옵션을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정확하게해야합니다. 신용카드회사

아트 쇼 및 공예 페스티벌 고객의 신용 카드 결제를 선택하는 것은 조직을위한 훌륭한 움직임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라스틱 외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현금이나 수표가없는 많은 사람들이 부스에 오면 신용 카드를받지 않아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쇼 및 축제 기간 동안 실제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는 과정은 어렵지 않으며 기업에도 가치가 있습니다.

Controlled stay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라인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낭비를 추적하고 제어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복잡해질 때까지 계정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이 너무 간단합니다 선불 계정을 사용하면 대손 가능성이 크게 줄어 듭니다

일반적으로 신용 부채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있는 다른 사람들 중 하나 인 경우, 이는 개인 신용 비용에 대한 부채와 관련이없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노출 내에서 보고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으로 다시 얻고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려고 한다면 좋은 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곤경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기 바란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특전과 선물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합니다. 또한 전신에 두꺼운 번들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과 관련된 실용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