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작동을 중지하는 이유 1은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순간에 귀하의 방법을 오는 월간 수표가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을 중지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지금 당장 뭔가를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입하는 아이디어를 싫어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경쟁사가하지 않는 것을 이해할 때 진정한 이점입니다. 따라서 가이드 라인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운동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게 된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합니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제품이 모든 이야기을 하는 그의 웹 사이트에 개인을 데려 왔고,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합니다. 사실, 개인 URL을 사용하여 링크에서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 뉴스 레터를 보내, 링크 교환을 처리, 연구 브랜드 새로운 항목과 틈새의 비트를해야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일을 생각하면 지쳤어.
제휴 마케팅의 원칙 인식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사면, 당신이 돈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그래서 스팸과 저품질 자료는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어떤 보장이 있습니까? Nope 나는이 짧은 기사를 작성하는 나의 전체 목표는 당신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만드는 것을 금지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를 노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작곡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하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조직화하기 –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일상적으로 처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로서 수많은 다른 가맹점 및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 정보, 광고 프로젝트 정보, 웹 사이트 세부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정보를 정렬하는 일종의 시스템이없는 경우, 신속하게 얻을 수있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당신이 신속하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귀하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필수적인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 무엇이든에 귀하의 세부 사항을 저장하는 시스템을 설정하고자합니다
물건을 더 빨리 팔기 위해서는 값싼 물건을 찾아라.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성하고 덜 설득력 있게 필요하다. 가격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한다.
그런 다음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으로 선택한 방법을 실제로 잘 수행하고 그런 식으로 돈을 벌면 거래를 홍보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하거나 온라인으로 다양한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연구는 이러한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 클릭 당 지불 또는 유기농 마케팅 여부, 귀하는 귀하의 웹 사이트 및 항목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가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귀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Google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 수의 약 45 %를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콘텐츠는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당신이 원하는만큼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하루의 끝에, 판매 통지를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그 내용을 말했다 귀하의 사이트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얼마나 많은 연구 조사를 수행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이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며 PPC를 수행하는 경우 클릭 당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또는 클릭 당 지불하는지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누군가가 귀하의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 총판 유로 일반적으로 실행하도록 선택됩니다 유기적인 검색으로서의 프로젝트 유기적인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t에 더 오래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