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NBA 챔피언을 이기고 싶다면 내부 촬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NBA 챔피언을 획득한 팀의 75 %가 실제로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계속해서 게임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NBA 챔피언 달리기의 과정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대로 컨테이너를 살 수없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장애물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오면 그 거대한 남자가 누군가를 백업하고 림에 가까운 간단한 바구니로 게임을 인수해야 할 때입니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Wall과 동등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영했지만 Favors 시즌은 좌절감이었습니다. 그 검증 된 사이트 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때때로 극악했습니다. 재능 있는 최전방 고맙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전문적인 게임을 만들어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큰 남자들과 필적할 수 없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드 저지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높다. NBA 득점 선두인 카멜로 앤서니 저지 판매는 실제로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Tim Duncan Big Basic이 주변에 있을 때, 그의 빛나는 별은 사라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결코 잠들지 않을지도 모른다. 지옥은 당신의 목을 베고, 당신은 단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를 오가며 예약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비슷하다. 너무 늦기 전에 던컨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덴버 너기츠는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노리고 있다.
그것은 덴버 너기츠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최고의 NBA 너겟을 위해 채굴하기 때문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유능한 큰 남성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뛰어난 통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큰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약한 손으로 어떤 거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2 게임 프로젝트의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먼저 위성 TV 번들로 작업하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많은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본능이 가끔 게임을 놓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리그 패스 번들을 마무리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라이브 액션을 캡처하기를 원합니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이동하고 점수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등급을 분리하고 최고의 등급을 가져서는 안되는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불리한 10 카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은 주위에 던져 질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는 좋은 성적을 내야하는 훌륭하고, 매우 훌륭하고, 심지어 환상적인 덩크가 있지만, Vince Carter와 같은 실제 10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360 Windmill 또는 Michael Jordans 매달려있는 무료 토스 라인 텅 덩크는 과거에 백만 번 본 다리 사이의 위대한 덩크와 정확히 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간단히 5 십진수를 사용하면 덩크 등급 정확도에 도움이됩니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에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조용한 강도로 경기하도록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 지노빌리는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를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히 맛보기였을지도 모른다.
응답은, 명백하게, 숫자 4 점수는 첫번째 3 개의 선택에서 오기 힘들다. 컴백이 수시로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팀은 항상 달리기에 간다 각 절기는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내리고 이기기 위하여 돌아온 게임으로 가득 차있다.
패배자가 많은 것에 의해 아래로이고 비디오 게임은 단지 약간 점에 의하여 잃기 위하여 등을 맞댄 많은 다른 게임이 있다 NBA에, 당신은 수시로 완료까지 행동안에 있다.
게임의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