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머물고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 모두에게 어떤 형식의 상금을위한 추첨을 제공한다고 말하십시오. 당신 때문에 물건을 구입 한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하면 몇 가지 유형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방법을 알아낼 수있는 한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 오도록하기 위해 귀하는 자신과 그들을 다시 돕고 있습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커미션 지불금이 가장 높은 제품을 찾지 마십시오.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으로 전환 할 수있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이 있기 때문에 예외가 있지만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고있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놀라운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만약 당신의 건강에 좋다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 선택에 대한 연구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라면, 단지 지금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만 할 것이다.

그 온라인 이해를 얻기위한 훌륭한 방법은 방법을 통해 당신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일하는 여성 이름 마이크를 말하고 그는 큰 차와 트럭을 좋아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를 좋아합니다 그는 삼촌의 값 비싼 수리를하고 또한 데일리sns 그는 지금 그것을하게되어 기쁩니다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광고하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확실히 말 그대로 광범위한 군대 사람들이 자신의 물건을 제공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제휴사가 개인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극단적으로 광고하는 경우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목록 구축 : – 잠재 고객의 긴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 eBook 또는 e-course와 관련하여 고객이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그 후, 제휴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제공하십시오. 백 링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치료를받을 수 있도록 자극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기법을 위해 매일 뚜렷한 시간을 만들게 된다. 당신의 마음속에 간직하기 위한 좋은 계획은 3시간의 교육 1시간과 2시간의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체격을 고수하라. 한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하루에 몇 시간 동안 텔레비전을 덜 시청하라. 그리고 제휴 마케팅과 함께, 다른 사람의 제품, 웹사이트 또는 옵션을 홍보하기 위해, 방문자가 클릭할 때, 이 접근법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하라. 인터넷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에서 귀하의 제휴사 링크에 관한 것이며 판촉을 위해 상인으로부터 구매를하는 경우 수수료가 있습니다. 지불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제품에 속한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 모두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SEO와 제휴 마케팅이 함께 올 때 한 영역에서 성공하면 개인이 다른 영역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자신을 홍보 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SEO 노력을 연습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갖고 싶은 키워드와 당신이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갖고 싶은 키워드를 파악하십시오 그렇다면 나뭇잎은 인터넷에 가능한 키워드가 될 수 있으며 초기 시작부터 많은 성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들여다 보십시오. 오타와 다른 점이 없으며 인터넷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작성되어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와 사이트에 저장된 콘텐츠를 즐기고 싶습니다. 때때로 달성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유익한 헌신과 노력으로 두 가지를 완벽하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ezine 게시자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즉, 일반적인 건강 ezine을 개선하는 데있어 1 ~ 2 개의 제휴사 링크를 의미합니다. ezine을 게시하는 데 중요한 것은 연락처를 결정하고 가입자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입 아래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 실질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을 때, 조언, 제안 및 특정 권장 사항을 듣는 경향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보충 교재를 검토 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것이 효과적인 방법의 예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제품에 대한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가와 함께)뿐만 아니라 다른 중요한 모델에 필요한 정보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내년 9월에 직장을 다시 떠나게 되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일과 시작을 따랐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