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존슨, 말린스

Josh Johnson, 2009년 MLB Additional Innings 패키지의 혜택을받은 Marlins Satellite 가입자는 장엄한 Josh Johnson이 마운드에 올 때마다 일상적인 피칭 클리닉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 다른 NL East 파이어 볼러는 인터 리그 경기에서 Bronx Bombers와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Josh Johnson은 리그에서 훌륭한 일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말린스는 끊임없이 논쟁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회전을 앞두고 있는 무기, 2010년에는 달리 기대할 수 있는 요소가 없다.

두 그룹을 둘러싼 언론 이후, 스포츠중계 사이트 말린스는 약자였다. 얼마나 많은 강자들이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를 계속 읽고 있는가? 인크레더블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 더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2015년 현재까지도 젊은 팀과 모든 팀이 브레이브스의 뒤를 잇는 비디오 게임은 단 1번뿐이라는 사실을 확인하십니까?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자유낙하 시간의 한가운데에 남아 있다.

워싱턴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잃어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지하에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져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로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낫다.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내셔널스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야구에서 홈 그룹 방망이는 9 회에 마지막입니다. 9 회가 시작되고 승리하기 위해 다시 돌아 오면 비디오 게임은 어떤 경우에도 하나가 추가 되 자마자 멈 춥니 다. 단, 예외는 홈런으로 게임에서 이기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체크 아웃 팀인 경우 9 회에 타격을 하고 앞으로 달리는 횟수에 관계없이 일반적인 이닝처럼 타격을 계속합니다. 주택 대 원정 인자는 MLB 베팅 시스템에 속한다.

강점 :이 그룹의 시작 피칭은 실제로 Felix Jason Vargas 왕이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조금 더 깊어졌습니다. Doug Fister는 실제로 그가 플레이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와일드 카드는 실제로 Erik Bedard입니다. Ms가 지갑을 열었던 사람입니다. 이 인원이 모이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제 2 위 팀과의 비디오 게임에서 팀이 팀 A와 그룹 B라고 가정 해 봅시다. 각 팀과 모든 것이 동등할 수 있습니다.이 라인은 아마도 그룹 A-110 팀 B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팀이 더 가까울수록 라인은 $ 100에 더 가깝습니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예상되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공의

올스타 비디오 게임을 위해 궁극적으로 선택된 사람들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30 mlb 야구장 전체에서 출석에 반영됩니다. 양키스가 평균 50,371 명의 팬과 메츠가 44,602 명으로 2 위를 차지하면서 2 개의 뉴욕시 팀이 메이저 리그를 이끌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메츠 게이머는 실제로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얻었습니다. – 중견수 Carlos Beltran, 포수 Paul 로두카, 유격수 호세 레이스,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위치를 리드하고 있다.

Baseball Picks & Forecast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한 번 패배 기록을 세울 방법은 없지만 82-85 승이 시즌 마지막 주말에이 클럽을 진정으로 완수하게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Halos는 나쁜 그룹을 때려 눕힐 것입니다. 그러나 시러큐스 대학의 NFL 저지는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색 NFL 저지 유니폼은 재미있게 만들어졌고 훌륭한 호박이라고 불렸다. 어떤 경우에는 튤립으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 팀이라고 믿었다.

MLB Picks & Forecast : 레드 삭스에서 100 승 이하를 거둔다면 매우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Terry Francona 감독은

보스턴 레드 삭스 : 오랫동안 괴롭힘을당한 보스턴 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어가는 전설적인 저주를 오래 살려고 노력한 보스턴 레드 삭스는 마침내 몇 시즌 전에 열띤 경쟁자들, 지난 해 월드 시리즈 챔피언들, 뉴욕 양키스 삭스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유지하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약점 : 캐쉬 맨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진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산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이 로타티오의 나머지 초보자들이 놀라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