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확실히 효율적으로 수정되기 어렵다.

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십시오 – 이것은 확실히 효율적으로 수정 된 투자자들입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돈을 벌기 위해 너무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을 대부분 또는 항상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과도하게 거래하고, 여기에 약간의 이발과 거기에 작은 버즈 컷을 얻습니다. 시장이 두 곳 사이에서 진동하기 때문에이 짧은 시간에, 그들이 충분히 오래하면, 그들은 대머리가됩니다.

투자 세계의 일부였던 특정 위험 – 조직화 된 시장의 시작 -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2011 년, 2012 년, 그리고 미래에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주식 투자의 평균 투자자와 구글이 쉽게 피할 수있는 위험입니다. 그래서 예제와 연결하여 설명하겠습니다. 2011 년, 그리고 당신은 그 주식 시장에 열중하고 있으며, 큰 성장과 기술 회사를 선호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부문에서 최고의 주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주식에 투자하면 영원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거래자 또는 스윙 거래자가 될 것입니다.이를 사용하여 단기 포지션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므로 주식 시장 거래 전략의 최상위에 머물 수 있습니다. 잠재적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정말로 주식 시장이나 TV 뉴스를 보았던 사람은 Bull Market과 Bear Target Market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친숙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은 최고의 주식을 가장 좋은 시간에 구입하는 것입니다. 주식을 구입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일반적인 시장이 상승함에 따라 더 강한 거래량을 찾고 시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승 추세에서 주식 발행 랙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2 ~ 3 주 기간 동안 비즈니스가 대량으로 많은 수의 다운 데이를 갖는 경우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유통 일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현재의 시장이 수정되기 위해 무르익었다는 신호일 수도 있고, 심지어 곰 대중의 시작일 수도 있다.

베테랑 주식 투자자들에게 머리를 때린 것은 주식 시장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폭력으로 아무리 사소한 사건에도 불구하고 모든 뉴스 이벤트에 반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은 끊임없는 과잉 반응 기계가 되었습니다. 주식과 거래 주식은 옛날에는 주식이나 산업을 거의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뉴스 보도에 의해 체인의 원숭이처럼 ⁇ 돌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지식있는 투자자들은 표준 대중이 눈이 멀었다는 다른 것을 알아 차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주식과 관련된 본질적인 것과 판매 이익 사이에 끊임없이 격차가 있음을 알아 차렸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고 있습니다. 위험 관용은 수익 손실로 당황하지 않고 실제 시장에서의 하락을 극복 할 수있는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그 시점을 정의 할 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투자를 개선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꽤 유명한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입니다. 바로 여기에 과거 시장 기능을 통해 미래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입니다. 예측 주가는 사람들이 최근 스톡 옵션을 거래 할 때 문제가되었습니다. 주식을 사거나 팔 때는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 된 여러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합니다. 가장 간단하고 빠른 것은 시장 주문입니다. 브로커에게 시장 주문을 허용하면 주식을 얻으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현재 가격이 무엇이든 즉시 구입하거나 판매하십시오. 제한 주문을하면 브로커는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사거나 팔 것입니다. 지정된 가격을 얻을 수없는 경우에만 주식을 사거나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의미는 모든 주식이 콘크리트 덩어리에 묻혀있는 클론이기 때문에 모든 주식이 서로 상승하고 하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010년 S & P 500 지수는 주식 시장의 벤치 마크가 108 % 상승했습니다. 올해 최고 실적을 올린 주식은 커밍스 였습니다. 지수에서 주식을 수행하는 것은 Office Depot이었습니다. 234 % 하락했습니다. 주식 거래가 128 % 증가한 경우 모든 투자자가 얻은 것입니까? 주식시장에 대해 옳은 것과 주식시장에 대해 옳은 것 중 무엇이 더 중요한가?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낮아지고 낮아졌다. 사실 수수료가 떨어졌기 때문에, 더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이 이자율의 비용을 무시할 수도 있다고 느꼈다. 처음에는 주식의 방향을 추측할 여유가 있었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신중하게 연구하는 확신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인터넷과 함께 90년대의 호황은 데이 트레이더에게 완전한 꽃을 피웠다.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가 성립되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비트 일반적으로 평가판을 포함하지 않는 여러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