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과 거래하는 방법 그 작은 사업에 url하기 위해 다른 서비스 제공 업체

상인과 거래하는 방법 그 중소기업에 url하기 위해 다른 서비스 제공 업체와 거래하는 방법 방문자가 링크와 사이트를 클릭하고 이후 상인을 구매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동시에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거주지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보다 저렴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유형이 없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어떤 남성과 여성은 간단히 몇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매일 아침 수건을 던진 후 정확히 와인 음료를 낭비하면 바이러스 효과의 주요 이점을 잃게됩니다. 우수한 기사는 직접 (당신이가는 곳마다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하지만 결국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됩니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해로운 것에 너무 많은 돈을 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위로 배우지 않았습니까?

몇 가지 좋은 필수 문구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사이트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경쟁이 거의없고 적절한 트래픽이있는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키워드 웹 연구에 사용해야하는 많은 도구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모든 참여를 완료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경우 절차? 낭비되는 기간 및 돈 광고 및 SEO 루틴 구현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전환하는 좋은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다른 특정 개인이 얻을 수 있다고 약속하는 팝업을받는 것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향후 참조를 위해 이메일과 함께 결정하는 것입니다

자,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당신은 다양한 끈기를 가질 것인가?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결단력이 없는 사실일 것이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대 한 비밀을 이해, 그들은 내에서 비밀을 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매우 처음부터 오는 열정 되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찾고, 주목을 받고, 분야에 대한 정보를 배우십시오. 충분히 알게된 후에, 배운 것을 사용하여 경험을 습득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모든 정보를 읽을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가져 오는 시장 물건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아닌지 추적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정보로 실행하고 nonwinners를 덤프하지 않는 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잠재적 인 자금을 방해 할뿐입니다 양질의 트래픽 생성 : – 수백 가지의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습니다 좋은 제휴사 온라인 상점 그러나 초보자 제휴사를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며 Facebook 마케팅 기사 작성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그 후, 리 코스 상자에 귀하의 백 링크와 함께 상위 웹 사이트에 제출

음, 전적으로 당신에 게 더 많은 장소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 한 조사 하 고 실제로 좋은 것을 얻을 필요가 또한 수행 합니다 추가로 관련 제품을 연구 하는 동안 고려 해야 엑스비디오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키워드 연구, 연결 하 고 제휴 상품에 대 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 한 순위에 얼마나 쉽게 걸릴.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표준적인 여러 가지를 실행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그것이 더 매력적이 되는 곳이다.

어떤 사람이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의 이름이 더 나빠지기를 원하는가? 누구나 지속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초점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추가적으로, 이러한 설정과 같은 기업들은 이것이 실현될 때까지 지불되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꺼이 기회를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고객들 사이의 연결을 제공한다면 지불한다.

빌은 물론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했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언급 할 때,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누구도 당신의 서비스를 크게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서비스 스테이션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유료 고객으로, 그리고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많은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매우 일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