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는 스포츠와 비슷하게 예비역으로 연장되었다.

NBA는 스포츠 초상에서 예비로 확장되고 있다.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여러 명의 여성들이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오랜 시간이 흐른 후, NBA 게임이 있었기 때문에 단순히 TV로 바꾼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것은 게임과 접촉한 지 몇 년이 지났거나 다른 것일 수도 있지만, 여성들은 NBA 재킷, 모자, 셔츠를 만드는 이유, 기능, 특징에 관계없이 스포츠와 스포츠웨어를 사랑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리고 더 많은 여성 스포츠 광신자들을 겨냥했다. 그것은 노력에 관한 것이다!

DeMarcus Cousins, PF / C, Kentucky – 2011 드래프트의 포스트 플레이어에서 Cousins는 아마도 즉시 기여할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그는 nba 바디, 우수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과 바구니 주위의 큰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도와 성숙도의 초기 문제는 Cousins가 NBA 기회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하면서 과거의 것으로 인식됩니다. 그리고 수비는 그나 그녀는 수년 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다.

그의 뒤를 따르는 선수는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NBA 선수로 알려져 있다.

Rajon Rondo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목록을 만들었지만 경향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 그것을 거부하지 않는다. 살인자 약탈 본능 제공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인터넷에서 옳다. 그는 법원에 속한 공격적인 목적에 사용하기 위해 온 몸의 관심을 모으고 있지만, 거의 모든 매혹적인 보조 통계,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말 그대로 개인의 진공 청소기입니다. 농구코트를 가로질러 도루하다 올해의 수비수상을 받아도 놀라지 마라.

히트는 지난 달 다른 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피트먼은 평균 104점과 5개의 다양한 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작년 NBA 신인왕이 되었습니다. 1970-1971년 시즌 MVP였습니다.

마이애미가 다음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가장 9점 중 3점을 차지하며 골프 경기당 80점 이상을 합친다.Al-Farouq Aminu, SF/PF, Wake Forest – 올 가을 가능성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수로 변신한 매우 긴 포워드. 바스켓 경기를 향한 그의 얼굴은 상관없이 큰 발전을 보였다. Incredible wing span과 뛰어난 측면 운동을 방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방법은 Aminu를 다음 속도로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인 방어적인 악몽으로 만듭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밀고 당기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경기 중에 약점을 부각시키기 때문이다.

제때에 옷을 입을 때,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을 가진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의 멋진 유니폼 판매는 리스트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다.

그들의 전체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80 경기 동안 꿈이 준비되고 부서 졌음에도 불구하고 시즌의 공식 시작과 비교했을 때 플레이 오프를 고려합니다.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 속한 상처가 압착됩니다. 워리어스를 통한 매버릭스의 2007년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한 라운드를 탕감해야 하는 이유

Paul Stab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사람이 없지만 그는 존경 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들고 나올 때, 그리고 그가 그것을 검증차트 속이고 있었는지 아닌지는 확실하다. 그것은 무관하다. 그는 캔버스 위로 다시 일어나 타이틀을 위해 그의 팀을 이끌었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서도 매 시즌처럼 싸운다.

16 Rookies Annual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가 파산할지 (Hasheem Thabeet) 그리고 그 탁월함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Allen Iverson이 수비수를 헤치고 John Wall이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보면서 수년을 보냈던 것처럼 보입니다. Jerry Sloan이 신인 선수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할 수 있기 때문에 예상보다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또한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읽는 동안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 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pts, 8 당신을 확실히하기 위해

덴버 너겟의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그 팀은 이전에 존재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