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인가, 아니면 이해해야 했는가.

실제로 돈과 예산 책정에 능숙 해졌습니까?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이해해야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효과적이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재 작업하게 만들었습니까?

골프 아이언 카드로 자신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신용 정보 거래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중요한 구매를 제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귀하의 청구 카드를 얻는 것은 사용하는 편리한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귀하가해야 할 모든 것은 귀하의 플라스틱 돈을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얻어야하는 공급자의 웹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파트너 온라인 발행자의 목록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는 발급 회사를 선택한 후, 개별 회사의 웹 사이트를 세분화하고 그들과 선불 충전 카드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 그것이 당신의 현관까지 배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가?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는가?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에 도달하기 위해 카드를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 따라서, 자동차 딜러는 당신이 결제 한 현금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이것은 아직 은행 계좌를 제공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아마도 몇 가지 부채 문제가 있습니다.이 계좌의 좋은 점은 실제로 당좌 대월 비용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이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인 금융 생활에서 중요한 계산입니다. 대출 기관이 좋은 위험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증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비율이 전체 신용에 대해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는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의무로 카드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마스터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적어도 순간에 지불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십시오.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그 밖의 다른 것들에 대한 신청은 결코 완전히 거절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내가 내 기사의 제목으로,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좋은 전반적인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지원하고 좋은 점수를 유지하는 도구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활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 기록을 구축 할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얻기위한 좋은 일입니다 신용 결혼을 가진 당신의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특전과 선물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합니다. 이렇게하는 것은 두꺼운 화폐 뭉치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과 관련된 실용적인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특정 스 와이프에서 구입할 수없는 좋은 서비스는 거의 없습니다. 설립 된 회사들은 보편적으로 인정 받고 받아 들여집니다.

처리 세트 수수료 사용 수수료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소프트웨어 문서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입니다.

자, 이제 모든 것이 현금서비스 멋지다, 당신은 무라를 소비하는 것에 대한 보험 보상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은 오직 한 가지 방법일 뿐이고, 확실히 가장 번창하는 방법은 아니다. 신용 라인에서 수입을 올리는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은 당신의 가치를 다루지 않고, 많은 돈을 빨리 창출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외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유지하기 위해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있거나 두 장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많은 금액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카드가 있으면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간 지불액에 대한 목록을 개발하여 모든 것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총계를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십시오 – 각 직불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요금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단일 요소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특정 카드를 구입할 때 총계를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 첫 번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두 번째로 인식하는 것은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것이 신용을 재구성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 얻지 마십시오. 단순히 원하지 않거나 불필요한 항목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