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는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광고는 비싸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틈새 시장에서 잡지를 얻고 수년간 팔리고 있다면, 그 틈새 시장에 돈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됩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즉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해야하는 경우 URL을 받아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돈을 창출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왜 그렇게 쉽게할 수 없습니까? 이러한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틈새를 추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이 가이드 나 가이드를 구입하지만 실제로 이것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구입하는 제품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공급자, 당신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가진 100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좋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은 그룹을 활용하여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경우 –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들은 지속적으로 구매할 것입니다
많은 전략과 팁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으로해서는 안되는지 알려줍니다. 재미있는 일은 누구나해야 합니다. 때로는 일을 해서는 안되며, 일을 해서는 안됩니다. 때로는 일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성공을 추측하는 사람들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자하는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있는 시스템 돈은 사실상 무제한입니다 링크, 또는 백 링크, 구글이 그들의 검색 자동차 엔진에서 웹 사이트가 끝나는 곳을 결정하기 위해 고려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정 백 링크의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좋고 나쁜 대부분의 백 링크는 페이지 순위 또는 Pageran이라고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이것은 이 웹 페이지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틈새 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 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연결되는 높은 PR 사이트가 많을수록 Google은 목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자기 모터에 순위를 매길수록
바퀴가 보이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이십니까?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입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기존 영업 업무가 아닙니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으로 요약할 때, 소녀가하는 일은 영양 보충제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도구를 엄청나게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한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이것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단백질 판매가 높은 식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의심할 여지없이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관련되기를 원합니다. 아무와도 일하지 마십시오. 철저한 연구가 필요하여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을 제한하십시오.
글쎄, 실제 이유 전적으로 의무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 한 연구를 수행 하 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 수행을 발견 해야 합니다 또한 선호 하는 제휴 제품을 연구 하는 동안 고려 해야 하는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이들 중 많은 키워드 연구, 연결 하는 쉬운 rrts 귀하의 제휴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 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 한 순위가 될 것입니다 방식으로 연결.
제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으로 확실히 일할 수 있습니다. 일하고 싶은 시간을 사십시오. 광고로 벌 수있는 돈의 수는 사실상 무한합니다.
당신이 결코 구매하지 않은 특정 물건을 검토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그것이 성공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제품에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가와 함께)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