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과 현장 모두에서 효율성을 강조하는 학업 및 운동 이력서 작성

수업과 현장 모두에서 효율성을 강조하는 학업 및 운동 이력서 작성 코칭 스태프에게 학교에서 운동 및 학업을 인증하는지 여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축구는 영원한 기억이다. 그것은 평생 동안 지속되는 유산이다. 빌 Sh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시,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다),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블로그를 한다.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을 생각할 것이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무엇이 훌륭한지 알아 차립니다. 그래서 그들은 현재의 문제가 있고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합니다. 연수생은 선수들이 그들 사이를 걷는 것을보고, 선수들은 캠퍼스의 큰 남성이지만 여전히 똑같은 수업에 가야하며 전형적인 연수생의 똑같은 장애물에 직면해야 합니다

더 나은 시작 때문에 (40을 분해하자), 당신은 빨리 당신의 10 야드 돌진에서 1을 취할 수 있습니다; 20에서 2, 40에서 5까지 그것은 당신이 40 시간의 속임수를 심각하게 줄이는 방법입니다, 단순히 40에서 전체 0.5 초를 취하고 축구를 위해 훨씬 더 빨리 얻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적은 시간처럼 보이지만, 그 모든 1과 2를 더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공을 잡고 테이크 아웃을 하는 사람이 된다.

축구 이력서로 2012 년에 들어가십시오. 현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 먹튀사이트검증 력서에 추가하십시오. 코치가 현재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현장에서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시즌 중에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채용 레이더에 남아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Waterboy (1998 년) – 이것은 Adam Sandlers의 첫 번째 축구 영화입니다. 그는 끊임없는 괴롭힘과 어머니의 과도한 보호로 인해 분노에 대한 우려가있는 비틀 거리는 워터 보이 바비 바우처 (Bobby Boucher)를 연기합니다. 연습을 방해 한 루이지애나 대학의 워터 보이에서 해고당한 후, 그는 사우스 센트럴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Muddogs에서 무료로 일할 자원 봉사자입니다. Muddogs의 쿼터백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면, 그는 코치가 자신을 방어하여 쿼터백을 매우 공격적으로 이끌도록 유도합니다. 이것은 코치가 그를 고용하게하고 버번 보울에서 우승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헨리 윙클러가 코치 클라인을 연기하고 캐시 베이츠가 바비 바우처를 연기한 첫 번째 위치에서 그를 해고한 그룹과 비교합니다. 복근과 당신의 햄스트링에서 지옥을 계약하고, 종을 앞으로 스냅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여기서 움직임의 역전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러면 엉덩이와 쿼드가 약간 불을 뿜습니다. 그 바람은 당신의 햄스트링이 즉시 켜질 수 있고 당신이 볼이나 볼 캐리어를 닫을 수 있도록 책임을집니다. 그들은 실제 세계 축구 속도를 만듭니다.

Matt Cassel : 4 개의 TD와 0 개의 INT가 있는 469 야드의 33/53 그것은 기본적으로 Cassel에게 이상적인 게임이었고 우리는 자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Broncos가 앞으로 나아갈 때 Chiefs는 일찍 공중에 나가야했습니다. 그래서 Cassel은 이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Chiefs는 여전히 지배적인 팀이므로 포기 전선에 가지 마십시오. 아직 못 잡았어

많은 대학들이 낮은 모집 예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는 것을 쉽게 (그리고 비용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모든 지역에 팀이 있었던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최소 4년 동안 이 그룹을 사용하는 선수들은 어떤 다른 스포츠를 가지고 있는가? 어떤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업셋을 제공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모든 팀이 시작할 수 있게하고, 많은 부분에서 동등하며, 그룹이 마법의 져 본 일이 없는 해를 갖도록 허용합니까? 어떤 스포츠가 많은 전설을 만들어 냈습니까?

관심있는 프로그램 / 학교를 조사하십시오. 고등학교 3 학년 전에 행동을 시작하려고 시도하십시오. 그렇게하면 감각이 돌진하지 않고이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Friday Night Lights (2004 ) -이 영화는 1988 년 페름기 고등학교 팬더 스 축구 팀이 주 챔피언을 향해 뛰었을 때의 이야기를 따른다. 3 방향 동점으로 시즌을 마친 후, 동전 던지기가 일어나야 플레이 오프를 누가 만들지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토스에서 우승하고 강력한 달라스 고등학교 팀에 의해 결승전에서 좁게 패배한다.

Bob Thornton은 코치 게리 게인즈 (Gary Gaines) 루카스 블랙, 데릭 루크, 팀 맥그로우

Division II 기술과 속도가 있고 USC와 Notre Dame 캠프에 가면 시간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3 학년으로 진학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