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 TV, 인쇄물 및 라디오와 같은 단방향 상호 작용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 TV, 인쇄 및 라디오와 같은 일방적 인 상호 작용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전형적인 새로운 마케팅이며 다르게 처리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목소리를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허용합니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성능 추가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사이트에 포함시켜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되는 것을 끝내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고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되는 것을 끝내십시오.이 사이트 중 다수는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치 있고 가치가 있다고 제안하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사용합니다. 그 페이지에서 시장에 내놓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사랑해야합니다.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내용을 환영합니다. 게스트 블로거가되면 귀하의 웹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품질의 웹 사이트에서 어떤 사람들은이 기회를 위해 링크 당 최대 $ 5를 지불합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따라서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거나 당신의 선택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자릅니다 그냥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을 입력 dr_at_work 및 블로그 사이트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 초에 30 선택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검색을 999 % 감소시켜 단순한 01 % 가능성 이전에 2,590,000,000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는 것은 모든 표준에서 큰 성과입니다.

결함 – 당신이 새로운 차량을 사고 싶어하고 차량 마당을 방문하고 실제로 눈을 사로 잡는 특정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하면 영업 사원은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전국에서 쉽게 구할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당연히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사고 싶습니다. 부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Tao of Social Network Marketing Methods along the lines of Pooh Thats right, the bear with the honey issue 푸우의 타오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자 꿀 문제를 가지고 곰곰이 생각해보자 푸우가 지금까지 해왔던 모든 노력들은 보통 그의 꿀 문제에 집중되어 있었다. sns 마케팅은 모든 푸우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몇 마디의 지혜(즉, 내용)가 있었다. 그것을 해결하는 텐트, 번성하는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그것을하십시오, 오래 전에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 (Tao)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 소셜 사이트는 과거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으로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를 검토하고 추종자와 서비스의 이점을 위해이 도구를 활용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진정으로 찾고 있습니다. 그렇게 오래 있다 보니

좋은 홍보 비용 현금 전문 홍보 회사는 쉽게 $ 10,000 또는 더 많은 월간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 소유자는 단순히 좋은 홍보를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특정 틈새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개인에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블로그에 소셜 네트워크 성능을 마케팅하는 sns 포함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운영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포함시켜 사용자 상호 작용이 귀하의 팬 군대에 포함되도록하십시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나타냅니다, 무료 예 당신은 완전히 무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고객에게 바로 갈 수있을 때, 왜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투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