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해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동영상을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 한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 동영상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 동영상에 좋아하는, 의견, 그리고 공유의 더미를 보고 싶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구글에 프리미엄 광고 영역을 지불의 비용의 일부분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큰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많은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 화면과 낮은 $100 ~ $200 매월 광고 영역을 구입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Facebook 및 Twitter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하며 그 후에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종종 개인에 의해 무시됩니다. LinkedIn을 통해 개인이 귀하와 연락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목표라면 잊지 않도록해야합니다. LinkedIn의 근본적인 힘에 대한 무시 또는 무시

, 만약 당신이 근로자들을 가지고 있다면, 왜 그들에게 당신의 개인 블로그 sns 마케팅을 당신의 사업장에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가? 당신의 직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이 있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상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강하고 눈에 띄게 만들 것이다.

귀하의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귀하의 업무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개인은 마케팅을위한 최상의 포인터를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로 고생합니다.

2004년 Facebook이 시작되었습니다. Facebook은 원래 연수생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Twitter가 탄생했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사이트로 소개되었습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충분히 쉽게 소리,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이 작업을 수행 하지 않는 번호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의견과 포인터를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 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 한 해시 태그를 사용 하 여 게을리 하 고 심지어 더 나쁜,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명 하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요약 하기 위해, 그들은 때문에 필수 연결에 밖으로 놓친다. 그들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방문자를위한 정보 허브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모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염두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은 페이지에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가치와 함께 중요해야합니다

Visual Marketing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 그래픽에 정확하게 동일한 Embed 텍스트와 회사 세부 정보를 게시해야 합니다. Pinterest는 이미지 공유를 활용하여 실제로 성장 기록을 깨뜨 렸습니다. 마찬가지로 개인이 이미지를 공유할 때 Facebook에 게시하는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공유합니다.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세부 정보

그렇 http://sns-pro.net 다면, 그것은 확실히 나타납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이 처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시작할 때, 당신은 성공적으로 당신의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전략을 가지고 작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지막에 마음에 목표를 가지고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독특하고 각 개인은 특별하다 따라서, 각 기술은 구별됩니다

결함 – 당신이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고자하는 경우 자동차와 트럭 마당을 확인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특정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생각하면, 영업 사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량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하나는 국가에서 제공되는 마지막 하나입니다, 어쩌면 그는 다른 두 가지 관심있는 구매자가 자동차 부스트 또는 감소를 얻기 위해 당신의 영감을 할 수 있습니까? 당연히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습니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 더 나은 생산 웹 사이트 중 일부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