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조직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생성한 조직에 대해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귀하에게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제휴사가 생성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아마 그들은 제휴 제품에 관련 된 다양 한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약 30-50 페이지를가지고 후,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 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나은 결과와 함께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을 얻기 위해 노력 하는 몇 가지 기사를 추가 하 고 다른 2 기사 등을 넣어.

당신이 온라인이기 때문에, 우리는 웹 마케팅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공급 업체가 판매해야하는 것을 홍보하여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칭찬받는 솔루션을 구입할 때마다 커미션을 찾습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커미션 지불금이 가장 큰 이벤트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변환되는 예제 도박 및 컴 오피 퓨터 제품에 대한 예외가 있지만 덜 변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은 제휴 마케팅에 더 익숙해 질 때까지 진정으로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하십시오. 그들은 놀라운 클립으로 변환합니다.

확실히 당신을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유형의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확실히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의 숫자는 Clickbank와 Commission Junction을 포함하지만, 당신은 항상이 시간에 최고의 것들에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생각을 실현 : – 시작하기 위해, 웹이 무엇인지 매우 부진하다. 누군가가 가족 전체에서 구입할 때 돈을받는 것을보십시오. 그래서 스팸 및 열악한 구경 콘텐츠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B Pay Per Click : 보상의 흡연을 중단할 때,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온라인으로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출할 일정 비율을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이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이것은 그들이 분명히 그것에 찬성하는 사람들과 함께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것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단순히 하수구 내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균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품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주목하십시오!!!자신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별을 얻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보자 광고 사업을 할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탄수화물은 제품 또는 서비스 리뷰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곧장 귀하의 리뷰로 인도합니다. 귀하의 리뷰는 귀하가 판매해야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하며, 리뷰가 끝날 때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이며, 리뷰 프로필에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링크, 또는 backlinks, 마찬가지로 Google이 검색 엔진에서 기능이 끝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논의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정 백 링크, 좋고 나쁜 많은 유형의 백 링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백 링크는 페이지 순위 또는 광고라고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이는 웹 사이트 콘텐츠가 관련된 틈새 시장에서 웹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 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면 Google이 객관적이라고 생각할수록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응용 프로그램에서 순위가 높아집니다.

나는 강력하게 당신에게 popover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중 하나를 제안합니다; 그들은 큰 관심 grabbers이기 때문에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개발하려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귀하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 중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남성과 여성을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할인 쿠폰 및 코드 제휴 마케팅이 시작된다면 그들은 당신을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무작위 연락처보다 더 유용 할 수도 있습니다 훌륭한 추가 보너스, 그것은 유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훌륭한 제품도 좋은 전환율 (3 % ~ 5 %)을 가지고 있으므로 시간과 에너지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를 알기 위해 조사를해야합니다 당신의 공급 업체는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하드웨어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구나, 그렇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내 파트너를 위해 당신이 이것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약간의 빠른 자금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