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식품이라는 새로운 캐치 워드가 있는데, 그것은 자연재해에 의해 영양계를 사로잡고 있다.

커피, 감자 튀김, 소다, 피클, 알코올, 흰 빵, 전자 레인지 식사, 햄버거, 튀긴 음식, 트랜스 지방과 같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적으로 산성이며 신체에 엄청난 양의 산성 폐기물을 생성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산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나트륨은 당신의 ph 균형을 유지하고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는 것을 돕는다. 칼륨과 염화물과 함께 작용하면 당신은 근육이 수분을 유지할 것이다. 이것들은 단지 식탁용 소금에만 있다.

나트륨은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나 저혈압에 좋지 않다. 칼륨은 또한 이 근육과 신경계가 잘 기능하기 위해 필요하다. 바나나, 토마토, 야채들 사이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도시의 물을 당신의 광물 공급원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문제와 함께 온다. 대부분의 공공 물은 극도로 오염되어 있다.

사실, 2000개 이상의 화학물질이 당신의 집에 있는 물에 들어갈 수 있다.

당신은 여자를위한 보충제로 배 밖으로 나가고 작은 딸로 끝나고 싶지 않습니다!음식에는 많은 다른 영양소가 들어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적당한 칼슘 / 마그네슘 보충제가 칼슘과 마그네슘을 약간 더 많이 섭취하는 데 가장 적합한 옵션 일 것입니다.

아기는 단단한 식료품으로 건강한 시작을 보장하기 위해 꽤 많은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유아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여 필요한 모든 미네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요오드는 실제로 갑상선 호르몬 생산을위한 임산부에게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일반적으로 아기에게 속한 적절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기쁨의 묶음과 관련된 결함을 줄이기 때문에 갑상선 결핍으로 태어난 크레티니즘은 신체적, 정신적 성장이 결정되는 신생아 상태의 예입니다. 요오드 섭취량은 건강 전문가가 권장합니다. 요오드가 풍부한 식품 소스에는 다시마와 노리와 같은 해조류가 포함됩니다. 육류 및 해산물, 그 중에서도

우리의 식품에는 특정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 소스로이를 보충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사실의 이유는 많은 식품이 장거리로 배송되기 때문입니다. 환불 정책은 우리 농산물이 최소화 할 수있는 표준을 허용합니다. 최종 결과는 이러한 식품 내의 미네랄 및 비타민 기록이 우리의 요구보다 낮다는 것입니다

Getting Started Kit에 포함된 Skin Revver-Upper는 놀라운 장치입니다. 즉시 피부를 부드럽게하여 메이크업 적용을 위한 캔버스 표면이 있는 활기찬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메이크업을 적용하지 않아도 피부는 여전히 놀랍습니다. 미네랄의 미니 안면 성형과 같습니다. 그것은 광물의 격자 구조를 암시할 수 있다.

정확히 광물이 반짝거리는 것은 무엇인가? 금속성인가, 반짝이는가, 둔한가? 광택과 격자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일반 정제된 식탁 소금은 그 귀중한 영양소의 줄무늬가 있는 부 자연스러운 물질이며 대부분 약 975 % 염화나트륨입니다. 정제되지 않은 바다 소금은 분홍빛이 도는 회색이며 습기가 많으며 마그네슘, 칼륨, 칼슘, 나트륨, 황, 철, 아연, 구리 등과 같은 중요한 미네랄과 함께 있습니다. 21 개의 필수 미네랄과 더 적은 요소의 천연 소금 공급원입니다. 이것은 일반 소금 소금보다 바다 소금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아미노산을 소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염산을 만들기 위해 소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비오틴은 각질, 머리카락의 기초 및 또는 아마도 실제 비타민이 회색을 방지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비오틴은 전체 곡물, 달걀 노른자, 간, 쌀 및 우유 제품과 같은 식품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일일 권장 용량은 150-300 mcg입니다.

추악한 진실은 신속하게 바다 소금과 다른 바다 열대어에서 유래한 줄무늬가 있는 블로고 스피어 미네랄을 스캔합니다. 종종 인공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충제와 건강 용품에 추가됩니다. 일반 /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일반적인 치료법과 마찬가지로 저렴합니다.

인간은 자신의 몸을 위해 미네랄을 생산할 수있는 자연적인 기회가 없습니다. 생명의 필수 점화 플러그는 식품에서 얻습니다. 지구 토양에는 45 %의 미네랄이 있어야하며, 이는 먹을 수있는 채소와 과일로 옮겨져 신체에 의해 획득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칼슘이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하는데, 칼슘은 우유와 유제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칼슘은 20대 중반까지 뼈를 멋지고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너딜리티 . 그 후, 칼슘은 충분한 양의 칼슘을 섭취하지 못하면 골다공증이 주입할 수 있는 힘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효과는 단순히 뼈에 구멍을 내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뼈는 부서지기 쉽고 치아도 쉽게 부러질 수 있다.

더 쉽게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모든 영양 라벨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