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afor 당신의 방어적인 끝에 추가로 강하다.

Okafor는 당신의 수비 엔드에 추가적으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개의 블록/게임을 얻는다. 이것은 실제로 생산과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중앙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것을 돕기 때문이다. 단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의 일부를 포함하는데 필수적인 것이다. 그리고 Okafors 운동성은 그가 Hornets에 대한 이러한 요구를 채울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의 수비, 토토놀이터 이 드래프트에서 워리어스가 어떻게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인가, 그리고 4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어떤 파워 포워드에서도 누구든 지켜줄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적인 원칙을 잘 지킨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무엇보다도 팀플레이어를 할 수 있다!방법 선수는 농구 게임의 기본 원리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팀들이 잃은 돈은 단순히 전문가가 아니라 구단주의 잘못이 되었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때로는 불공평하다)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경쟁자들을 매수하여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한다.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상대와 맞서기 위해 구부러져 있습니다. 팀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양 끝의 훈련은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포인트 스프레드 추세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수비는 훌륭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선호하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됩니다 LeBron James 흥미로운 점은 LeBron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이 저지를 뒤에서 확인할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을 외면해야 합니다.이 사람들은 돌아 서야 합니다. 누가 문제가 있습니까? 당신이 변호하는 건

근본적인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Dwayne Wade는 이미 거기에 있었고 이미 약혼 반지를 얻었습니다 LeBron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거대한 샷이 필요하면 Wade로 디폴트 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존심이 실제 길을 얻을 것인가? Brandon Roy이 사람은 조용하지만 치명적입니다. 그는 포틀랜드 선구자에 서있는 레이더 아래에서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Roy는 정말로 침묵의 파괴자이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이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 등급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프린터는 더 강하게 성장한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기념비적 인 스포츠 장비이며 스포츠웨어는 큰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NBA이지만 다양한 스포츠 및 팀은 자신의 팬과 함께합니다. 일부는 사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바로 전에 자신의 집을 자신의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를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낙관적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 시키더라도 우리는 미국의 스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그들은 다른 곳에서 당신의 과거 세계를 한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 (특히 복고풍 유니폼)을 구입할 때 자부심을 가지고 치료합니다. 유니폼은 거의 재료로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종종 손상되거나 심하게 얼룩지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NBA 유니폼을 입고 잔디를 깎을 수 있습니까?!NBA 스윙 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nhl 유니폼보다 당신의 인생에서 더 다재다능 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더 힘들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기름을 바꾸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서비스 지역을 청소하십시오!일단 당신이 완료되면, 쉬운 세탁과 건조 거의 모든 매우 중요한 물론, 유니폼과 같은 일을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씻은 후에, 실이 느슨해 질 수 있습니다, 악화 일반적인 모양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남부 뉴저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하지만, 그들 중 꽤 많은 수가 벤치에 있을 때 러닝머신이 망가지는가?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는 벤치가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었다. 몇 분 후에 미화된 CBA 팀이 가능한 드라이브를 보호하기 위해 검색할 수 있었다.

핸디캡 프로 농구는 단지 팀에서만 추측할 수 있는 스케줄이 정말 힘들기 때문에 꽤 도전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