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에서 5K까지”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달리기는 신체 건강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의 한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달리기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러닝화를 신고 집을 나서는 것이 두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카우치 투 5K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초보자가 점진적으로 지구력을 높이고 5K 레이스를 완주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카우치 투 5K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카우치 투 5K는 초보자가 처음부터 시작하여 몇 주 안에 5K 레이스에 완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러닝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30분씩 3일간 참여해야 합니다.
9주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걷기와 달리기 간격을 정해진 일정으로 제공합니다.
시작하기새로운 운동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가 내려지면 자신의 발에 잘 맞는 좋은 러닝화를 구입하세요.1-3주프로그램의 첫 3주 동안 총 20분 동안 60초 달 부산달리기 리기와 90초 걷기를 번갈아 가며 실시합니다.
많은 양이 아닌 것 같지만, 초보자는 천천히 시작하여 점차 체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전후에 항상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을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4~6주4~6주차에는 조깅 90초, 걷기 2분으로 운동 간격이 길어져 총 운동 시간이 25분으로 늘어납니다.
이렇게 운동 시간을 늘리면 프로그램을 충분히 완료하고 5K에 도전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최종 반성소파에서 5K까지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큰 성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