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 지불하라.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 지불하라. 지불을 미루지 말고 매번 월별 잔액을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이자 비용에 한 푼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신용 한도 내에서 지내라. 그녀가 평소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카드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수입이 감소함에 따라, 지불은 그녀가 원했던 것만큼 크지 않았지만, 여전히 제 시간에 이루어졌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등록하는 것이다. 소매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인증하기가 더 간단하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카드를 받고 받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분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내어 다시 넣을 수 없도록하십시오.

당신의 신용등급에 어떤 것이 더 나쁜지 비교해 보자.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가 있지만 하나는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다른 하나는 잔액이 0인 신용 카드가 있습니까? 대답은 구별이 없다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신용 총액이 3,000 달러이고 총 잔액이 990 달러입니다. 신용 세계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 990이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쁩니다.

선불 직불은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가득 찬 돈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곧바로 꺼내집니다. 아직 저축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는 완벽합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비용에서 당신을 구해주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문제는 신용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은행들은 또한 주요 온라인 상인들과 함께 캐시백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캐시백 혜택을 더 큰 혜택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캐시백 충전 카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제공업체의 유명 파트너들에게 당신이 현재 카드를 위해 사용하는 각각의 상황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Lot을 증가시킬 때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다. 사람들은 잘 생각하고, 내가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이제 보상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신용 카드 신고서를 지불하는 고객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혜택 기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높습니다. 추가이자는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실제로 얻은 보상의 기능을 능가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함께 일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찾는 것입니다 충전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수표에 동의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역사를 알고있는 은행과 좋은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지역 은행 많은 작은 회사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옵션은 당신이 함께 작업하고자하는 옵션입니다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의 도움으로 그것을 늘릴 수 있다는 것이 긍정적이라면, 이것은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초기가 낮은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현재 많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기록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스 비용이 실제로 극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훨씬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에너지 비용 및 전화 지불, 케이블 TV 및 가스 비용,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 %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현금 환불 카드 중 일부를 얻을 때

이해해야 할 필수적인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충전 카드로 수행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향상된 신용 등급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카드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별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 구매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redit Builder – 가장 좋은 카드에는 마찬가지로 신용 평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등록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청구 카드는 비용 지불과 관련된 보고서를 생성하여 잠재 채권자, 다른 사람 또는 회사가 참조할 현금 수 있는 신용보고 회사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