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대략 10년 후, Nets는 hmo의 농구 리그가 평평해진 후 NBA에 합류했다.

NBA에서 약 10년 후, Nets는 hmos 농구 리그가 평평해진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T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과 함께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평가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피로 경쟁은 어떻게 하십니까? 당신과 수익팀에 대해 카페인이 있는 음식을 말하는 것이 가능한가? 당신은 경쟁의 수준을 이길 수 있는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당신의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은 변함이 없습니까? 그들의 도전과 의심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특정 시간과 현금 흐름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었는가?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시나리오에서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모든 차트에서 나타납니다. 벽은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다음 단계에서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없는 무제한입니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능력의 유형과 함께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반적으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이 나머지 세 명이었다) 2009~2010년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파악하는 것은 간단하다. 지옥은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다는 것을 돕기를 원할 때 Evans는 게임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여 9 곳으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덧붙여 말하지 않았습니다. NBA 코치와 팀이 기본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도시와 주에서 NBA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로드 아일랜드 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구성 요소는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NBA는 크고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아이들은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에 더 익숙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액세서리는 말할 것도없고 자신의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수집가들은 조던을 좋아할까?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사업이다, 설치 NBA, 그 사업은 점점 커지고 있다.

또 다른 이벤트로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이 야구에서 5 이닝을 가져오고 축구에서 2 번째 기간을 가져 오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최상의 궁극적인 결과를 제공합니까?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신용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좋은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면서,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득점으로 리그를 이끌었다.

ESPN의 Coast to Coast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 및 분석을 얻는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범위에 대한 조치를 준수합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둘러보기를 통해 카메라를 사용할 수있는 동안 멈추지 않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항상 협회에서 현재를 누설하면서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주간 상영을위한 지역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Miami Warmness Three Superstars 그들의 경력 중 다수의 포스트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들은 그것에 체크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홈 난방의 그것들을 궁극적으로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NBA의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이 당신의 이전 타입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에 팀에서 옷을 입고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브라이언트는 통산 25,790점으로 2010-2011시즌에 진출했는데, 이는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해당한다.

그가 32살이었을 때, 브라이언 검증차트 트는 온라인 게임당 평균 28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다섯 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 시즌을 앞두고 있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변화 없이 말하지 않는다. 단지 그것의 인기 상승이 도시와 주에서 NBA 선수를 소유하는 대신에 분명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