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상황을 생각해보자

다른 상황에서 농구와 축구에서 하프 타임을 상상해보십시오. 오아후는 야구에서 5 이닝이고 댄스 슈즈에서 2 번째 기간이 아닌가?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까?

매직 존슨은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MJ 온라인 대출 신청 담당자가 11월 23일 NBA 결승전 7차전까지 Cs 비행기의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알려진 모든 것을 없애고 싶어하지 않을 만큼 무자비했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좋아한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들은 약간 성취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한동안 생각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을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베팅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경기가 6분 남았을 때 비겼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합리적인 슛을 할 수 있을까? 정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NBA 농구 경기와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8 가지 문제를 다루는 데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까? 당연하지!팀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합니다. 바구니는 2 ~ 3 개의 보상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3-4 개의 바구니 보충이 필요합니다. 8 점을 부여하면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행성 NBA는 2 분 동안 온라인 게임이 팀이 가까워지는 나이입니다.

Biyombo에 대해서는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은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도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길이는 그가 훨씬 더 크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 며, 그의 나이는 nba 코트를 치면서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에 속하는 Cousins는 아마도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을 것이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에서 나오는 큰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과거의 일로 보인다. Cousins가 NBA의 유망한 사업 파트너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와 관련하여 등장했기 때문이다. NBA에서 오랫동안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인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에 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하며 유니폼이 항상 또는 경기장 내부에 있기 때문에 동일한 소재로 제작됩니다. 훨씬 더 흥미로운 점은 이 특정 의류가 어떻게 개발되지 않았는지입니다. NBA 스토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홈페이지 어디에도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없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오늘날 사람들을 팔지 말아야 할 것 같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승진을 위한 것이다.

1984-1985 시즌이 끝난 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플 nba중계 레이 오프의 두 번째와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 Western Conference Finals에 대한 돈은 여전히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Manu Ginobli 그의 인생은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체육관이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어 코트로 날아갑니다. 각각의 모든 상황들, 하지만 그는 D태도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어. 그는 선수들 밑으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고,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어.

Emeka Okafor는 NBA에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혼란으로 여겨지기 위해 그는 그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매우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적이었던 전설적인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 게임에서 센터는 스타 포지션을 인수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를 칭찬할 수 있어야 합니다. Okafor는 매우 잘합니다. 그의 필드 골 비율은 매우 높습니다. 영리한 슛과 공격에서의 플레이

2 – Kevin Durant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한 작은 비행기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22 세가 되지 않아 PPG와 RPG를 사용하여 팀 중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293 및 730 그에 상응하여 2년 동안의 프로 농구만으로 듀란트는 앞으로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들이 파산할지 지켜보고 있다(하심 타베트) 그리고 그 엑셀(타이레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마치 내가 10년 동안 앨런 아이버슨이 수비수들을 헤치고 빠른 템포로 패스 라인을 점프하는 것을 지켜본 것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