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흐름에 따른 탄력적인 브랜드 개발: 그 역사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브랜드의 발전: 그 역사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프랑스의 유명 패션 브랜드는 업계의 기둥 역할을 해왔습니다. 브랜드의 역사는 발전, 창의성, 탁월함의 연속입니다. 산기슭의 작은 부티크에서 시작한 소박한 시작부터 글로벌 패션 강자로 자리매김한 현재에 이르기까지 항상 패션 트렌드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초창기

르네 라코스테와 앙드레 질리에가 1902년에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테니스와 골프와 같은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생산하는 것이 브랜드의 초기 초점이었습니다. 1920년대에 라코스테는 유명한 라코스테 폴로 셔츠를 직접 발명하여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테니스 선수들은 라코스테 브랜드를 빠르게 받아들였고, 1930년대에는 스키와 요트 등 다른 스포츠용 의류까지 선보이며 성장했습니다. 1933년 최초의 남성용 니트웨어 라인을 선보이며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어 나갔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

1950년대와 1960년대에 걸쳐 여성 의류를 제품군에 추가했습니다. 1950년에는 최초의 여성용 폴로 셔츠를 출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완전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패션 비즈니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폴로셔츠의 인기가 계속 상승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상표 중 하나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악어입니다. 이 시기에는 미국, 유럽, 아시아에 매장을 오 끌레르몽 픈하며 국제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에는 데이비스 컵의 공식 의류 스폰서로 선정되면서 테니스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20년 이상 지속된 이 협력은 스포츠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1990년대에는 다양한 향수, 시계, 아이웨어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1994년에는 최초의 스트레치 폴로 셔츠를 출시하며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이어나갔습니다.

현재 120여 개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패션계의 주요 업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품질과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인기 있는 의류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끌레르몽은 혁신과 품질,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가득 찬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끌레르몽은 작은 스포츠 숍으로 시작하여 글로벌 패션 리더가 된 현재에 이르기까지 오랜 세월을 견뎌왔습니다. 품질과 혁신에 대한 끌레르몽의 헌신은 역사 내내 변함없이 이어져 왔으며, 오늘날에도 패션계에 영감과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