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lsen의 다양한 사이트(및 내 사이트, 허가에 의해)는 우아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전달의 주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Nielsens 사이트 (및 내 사이트, 권한에 의해)는 우아하게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제공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우리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방문자 상호 작용의이 추가 기능은 이것을 Jakob 계획으로 언급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자녀를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가되는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내가 주요 기사 페이지에 소개의 일부 유형을 추가하고 또한 다른 기사를 쉽게 발견 기사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과 함께 수평 메뉴 막대와 함께 템플릿을하기 위해 우리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것이 깔끔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질서정연하지만 이 장치는 사람 위에 있다.

Blogger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비디오 템플릿 파일에 제공 할 수있는 예쁜 테마와 멋진 도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Id는 개인적으로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에 대한 최적화와 많은 수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것에 비해 실제로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한다.

WordPress의 경이로움은 일반적으로 WordPress의 경이로움입니다.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거나 추가 비용없이 WordPress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위한 무료,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구현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문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WordPress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두렵다고 판단되면 구매자 테마를 디자인했습니다. 귀하는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적습니다.

우선, 기본 WordPress 페이지의 배경은 헤더 (kubrickheaderjpg)와 footer (kubrickfooterjpg)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이 그래픽은 Jakob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단색으로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디언트가 있습니다. 실제 페이지에는 진정으로 작은 드롭 섀도우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피드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RSS 피드를 포함하여 RSS 피드를 포함하여 도달하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실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하여 게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블로깅 플랫폼이 가장 저렴합니까? 즉각적인 대답은 블로깅을 포함하고 내부 및 외부 플랫폼을 사용한 후에 WordPress가 핸드 다운 우승자가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실제 WordPress에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가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테마는 항상 블로그 사이트의 특정 및 느낌을 변경합니다. 요인을 생성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무료, 프리미엄 및 특수 테마가 수천 가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내부 사용자 정의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궁금해 설정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내가 할 때 워드 프레스 외부 페이지의 100s와 구시대 사이트가있는 경우

Rectangle Tool을 사용하여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레이아웃의 시작 부분에이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디자인하고이를 사용하여 해당 헤더 그림의 슬라이스를 만듭니다.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스트로크를 비활성화하고 채우기

이 모든 것을 말하면서, 나는 WordPress와 Blogger를 위해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데있어 가치를 쉽게 볼 수 있으며, 이제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훌륭한 SEO (주제가 관련되어있는 한)

Feeds Spiders가 도달 할 수있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하면 RSS 피드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게됩니다.이 사람들은 Google이 주요 게시물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 할 수 있다는 추가 문제가 있습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웹호스트 계정으로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한 후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통화 브로커를 클릭하십시오.

많은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WordPress 블로그에 가장 적합합니다. 자신의 도메인을 사용하여 HTML을 의식하는 연습을하면 사이트가 만들어집니다. 환상적인 WordPress 내에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호스팅 제어판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제공 업체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도움을줍니다. WordPress를 설치하고 그를 위해 모든 문제를 준비하고 즐거움으로 그것을 할 수있는 티켓을 배치하고 예수님을 위해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데 5-10 분 정도 총판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