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 Chalmers는 그것을 실행할 수 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표준에 따라 매우 평범하기 위해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평균 71 점 또는 4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이 숫자는 실제로 32 분 동안 10 분과 49 분 동안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습니다.

Bucks는 NBA에서 1968-1969 시즌 축제 기간 동안 확장 팀을 기소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를 사용하여 충돌했기 때문에 첫 전투에서 89-84를 잃었습니다. Bucks는 초연 시즌 동안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 명의 명단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동부 작업 그룹 The Bucks는 고객이 다음 NBA 버전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동전 던지기를 수상했습니다. 팀은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습니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14년 동안 NBA에서 뛰었던 모든 스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est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West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기술에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이상적인 샷이 되기 위해 유명했습니다. 단한 명의 선수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그리고 8RPG의 커플은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클리블랜드에 있는 남자의 지위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한 캐벌리어스는 타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합병에 큰 남자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샤크의 파괴적인 부상으로 인해 훨씬 더 복잡한 의문들이 떠돌고 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큰 남자 상황을 주시할 수 있다는 기대를 하자마자 항상 치유되는 것은 아니다.

NBA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리스트가 이전에 업데이트되었을 때, 현재 NBA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휴대폰인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옮긴 것에 대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다치게 하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스의 트렌디한 새로운 절대 6개의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주울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힘든 경기 연속을 하지 않았다.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필드에서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6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그의 노력을 해왔고 매 경기마다 몇 분씩 경기를 하지 않았다.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추가 플랩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의 75 %가 낮은 득점 선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계속해서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훌륭한 일이 될 수 있으며 격일로 밤마다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NBA 기간 동안 점수를 매기는 일반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챔피언십 비용 당신은 소비가 구매자로 보이는 도로 블록을 가로 질러 오기 위해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양동이가 필요합니다. 그 시간이 오면 누군가를 백업하고 쉬운 바구니를 림에 가깝게 통합하여 실제 년 게임을 가져 가야할 때입니다.

냉혈한 그것이 특성 경쟁력 모든 것이 특성 그리고 단순히 게임 승자를 고려하지 않고 그것을 요구하는 것은 팀원들을 밀어내고 그들이 길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오늘날, 대부분의 베터들은 NBA 언더독에 내기를 걸었는데, 이것은 긍정적인 포인트나 부정적인 예측이 될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은 특정 팀이나 도박꾼에 내기를 걸었을 때 혼란스러워한다.

분명히, 그것은 인정된 사실이다. 새로운 도박꾼은 걱정하게됩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내기 훈련을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어떤 팀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숙련 된 도박꾼은 내기를 할 때 꽤 자신 만의 전술과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NBA 약자가 베팅 할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nba 내부에서 드래프트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말로 구성되어 있고, 기 HTTP://WWW.SAFE-CHART.COM 본적으로 숙련되어 있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테니스 공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이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로 부상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 내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참가자라면, 레이커스는 휴식으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과 비슷하게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매직 존슨은 항상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불평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