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사업을 설정할 때, 전략적 계획을 세우고 보장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사업에 대한 설정, 전술 계획을 세우고 보장 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귀하의 자금 투자 노력에 중요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몇 년 동안 대학에서 공부하면서 그들의 자격증을 얻기 위해 공부하는 것과 거의 같은 작은 재산을 쓴다. 그들은 지식을 찾고, 구조화되고, 조사하고, 이해력을 보여준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너무 거만하지 않다. 만약 뇌 성형 외과의사가 “걱정하지 마라”라고 말한다면, 나는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고, 그것은 지금까지 나의 취미였다. 나는 내가 실제로 그것에 익숙해졌다고 믿는다. 그래서 계속하라. 탁자!왜 투자가 다양해야 하는가?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라!

달러 기반 투자는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주식 (또는 기타 투자)을 선택하는 달러 금액으로 구매합니다. 주식 가격의 배수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 달에 50 달러를 투자하려는 경우 항상 특정 수량의 주식을 취득하지는 않습니다. $ 50 상당의 주식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 1252 주식의 경우 $ 50 구매하면 399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4의 몫 또는 8/25의 몫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제한을 설정하고 그들과 함께 있어라. 금 시장 전문가들은 당신의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희토류 요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촉구한다.

금은 당신의 비용 절감을 위해 비용이 감소할 수 있는 것처럼, 제한을 설정하면 위협 확산을 보장할 것이다.

달라이 라마는 실제로 이렇게 말했습니다.”서양 여성들은 세상을 구할 것이다.나는 진정한 여성들이 협조적이고 본능적이라고 믿는다.그리고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나는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서비스를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은 많은 여성들이 덜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본다.외국에서 누군가가 그들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회사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평균 대출은 27달러에 불과하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그 효과는 광범위하고 확대되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10,000 명의 여성들이 글로벌 여성 부 연구소의 수입을 기부함으로써 서비스를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금 소유권은 필수적입니다 – 일반적으로 염두에 두어야할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매 금은 일반적으로 고통받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호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할인 :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결정하고 주식이 시장에서 가격이 낮을 때 구매합니다. 그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결코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는 기술 거품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2000년 초 대부분의 기술주들이 지나치게 비 가족방 싸다고 믿으면서 그것으로부터 멀어져 있었다. 그는 기술 거품이 꺼졌을 때 시장에 의해 옳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모든 펀드는 일상 금융에 포함되기를 원하지 않는 일반 사람들을 위해 간소화 된 투자를 사용하고 포트폴리오에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결정을 내립니다.이것은 펀드 회사가 현금, 채권 및 주식 시장 펀드의 형태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언급 한 세 가지 자산 범주에서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위해 머리를 맞 춥니 다.

그러나 슬프게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가정과 직업에 투자하는 것만큼 많은 시간, 노력 또는 배려를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투자와 가장 친한 친구 방법을 채택합니다. 남은 생애 동안 극도로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여러면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투자를 올바르게하고 마침내 볼 때 즐거운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그것을 팔고 싶지 않다면 저렴한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진정한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메모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의 큰 부분을 잃을 것이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봅시다. 시작하려면 여러 가지 투자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십시오. 고위험 주식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어려운 수입의 위험을 감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매우 안전하고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수익을 낼 수있는 방식으로 현금을 쉽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그렇게 알려 주었기 때문에, 나는 코스를 발견하는 재미있는 2 주를 투자했고, 나는 시작하고 싶었던 많은 대출 기관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했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받았다. 나는 이것을 안팎으로 이해했다.

위협이란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위협을 돈을 잃을 가능성으로 정의합니다. 훨씬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당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