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배우기 위한 접근 방식

하지만 제휴 제품이 체크 아웃되면 사용하기 쉽고 정시에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입니다.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추가로 공급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하는 제품을 자신의 제품으로 취급 할 때마다 가장 잘 작동합니다. 시청자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 합니다.

웹 사이트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기는 하지만 소셜 미디어(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도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할 플랫폼이 확보되는 즉시 제휴사로서 홍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번거로운 과정이나 선불 비용 없이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이유는 제휴 마케팅이 너무 끈적거리거나 지나치게 판매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잠재고객은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제휴 링크를 사용하는 회원입니다. 제휴 광고는 개인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없지만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을 추천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 특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성숙해짐에 따라 많은 제휴 리테일러가 제휴사의 스팸 발송을 금지하는 약관과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단계 마케팅이라고도 하는 커뮤니티 광고와 중복됩니다. 다단계는 회사가 완전히 다른 계층의 판매원에게 제공하는 전혀 다른 수준의 보상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천을 시작하기 전에 제휴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됩니다. 지방 수수료를 지급한다는 이유만으로 제휴 제품을 옹호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시도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 평균적으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 오피사이트 릴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고 어떤 광고가 가장 많은 추천을 유도하는지, ROI는 어느 정도인지 A/B 테스트를 해야 하는 마케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제휴 마케터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유용합니다. 관심 시장이 세분화될수록 제휴 플랫폼을 구축하고 시청자가 원하는 고유한 콘텐츠를 제작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이니셔티브를 모니터링하고, 감독하고, 심지어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커머스 매출을 향상시키고 브랜드를 확장하여 파트너십을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실제로 2015년 mThink에서 1위 제휴 네트워크로 평가받았습니다). 25만 개 이상의 퍼블리셔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165개국에서 7만 5천 개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0억 건 이상의 클릭과 800만 건의 전환이 발생했으며, 고객사에게 1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창출했다고 주장합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광고할 계획이라면 소유자와 협력하여 청중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사본 몇 장을 확보하세요.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된 PDF 빠른 시작 가이드나 동일한 조작법이 포함된 동영상이 있는 인터넷 사이트 입장권일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향상시키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일 수도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공하므로 10 명만 추천하면 한 달에 $ 2,000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각각 $ 770 및 $ 970의 가격이 책정 된 iSpring Suite 및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 77에서 $ 97까지 벌 수 있으며 매월 10 명 이상의 잠재 고객을 제공하면 월 약 $ 1000를 벌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기업 및 개인 전문가를 위한 마케팅, 총 판매, 서비스, 웹사이트 및 운영에 관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블로거, 게시자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이러한 파이프는 개인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을 소개받을 때 거치게 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에는 제가 제휴사로 참여하고 있는 인터넷 강의 제작 플랫폼인 Teachable에서 주최한 저와 다른 여러 온라인 강의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청중에게 단순히 비디오와 특정 제안으로 가득 찬 멋진 서사시 게시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사전에 더 많은 신뢰를 얻을수록 사람들이 구매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잠재적 제휴사에 대해 조사하고 자체 플랫폼에서 그들과 관계를 설정하세요. 제휴사는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지만, 주된 목표는 전환이어야 합니다. 즉, 방문자가 페이지에 방문했을 때, 제품 구매나 서비스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행동을 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참여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