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처리 방법 및 지름길

저는 비슷한 제품을 최대한 빨리 추천하는 방법을 택했지만 잘 되지 않았습니다. 둘 다 달성 할 수없는 경우 제품을 사용해보고 잘 아는 사람, 시청자가 이미 알고 있고 존경하는 사람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또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면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이있을 때 제품을 사용하여 실행하는 즉시 유연하게 답변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사람들이 진정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면 사람들이 내가 판매하는이 요소에 돈을 쓰는 개념에 대해 정말 편안하게 느끼게해야하기 때문에 질문에 빠르게 답변합니다.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드는 동시에 시청자의 참여와 흥미를 유지하면서 장치를 사용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저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에 내 목소리 만 있음) 저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D-O-I-N-G 전략의 주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요 요점을 살펴보기 전에 내가 어떻게 홍보를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 지식이 있습니다 ConvertKit 제휴사로서. 바로 여기에있는 사례는 제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 Joe가 자신의 증거를 보여주기 위해 선택한 플랫폼은 다큐멘터리였습니다. 여러분의 플랫폼은 웹로그, 시작 중인 팟캐스트, 동영상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통해 얻은 성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시청자는 동일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열광할 것입니다.

B2B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커미션이 일반적으로 더 높고 일반적으로 더 오래 지급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B2C 온라인 마케팅과 매우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고객 창출에 도움을 준 고객의 평생 동안 판매액의 %에 해당하는 반복 수익을 생각하면 됩니다. 또한 누구나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게스트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메일 서명, 웹 로그 게시물 또는 이메일 뉴스 레터에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인보이스 닌자는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장치를 쉽게 광고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진행함에 따라 특정 보상을 받게됩니다. Instapage는 본질적으로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으로, Verizon, HelloFresh, Lattice와 같은 기업이 고성능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파블리 제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며, CJ 제휴를 통해 추천된 각 판매에 대해 1090달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로서 온라인 광고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품이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으면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다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휴 제휴사는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로 이동하여 견적을 작성하면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 모든 것이 부담스러워 보이고 효율적인 광고를 꺼리게 될 수도 있지만, 어떤 일이 발생할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매니저와 같이 온라인 마케팅을 전담하는 사람이 사기 가능성을 모니터링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모든 분야와 마찬가지로 퍼포먼스 광고에도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거의 알지 못하는 틈새 시장에서 수많은 성공 사례가 있었으므로 열정적인 아마추어에 불과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기업은 일반적으로 공식 교육과 캐주얼 교육을 결합하여 그룹 협업과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교육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또한 각 광고 직원을 선택한 업계 컨퍼런스에 보내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