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임대해야 할까요, 소유해야 할까요?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및 데이터베이스 호스팅 추천의 경우, 가입할 때마다 5%의 월별 반복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인터넷 호스팅 업체에서 추천한 고객의 반복 커미션은 누적됩니다. 하지만 편의상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여러 사내 패키지에 가입했을 때보다 잠재적 수익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로 결정한 경우, 첫 번째 단계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2021년에도 미국 사용자가 제휴 마케팅을 검색한 건수는 1,305,226건에 달했습니다. 2010년부터 2017년까지 미국 내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을 수집하고 2022년까지 예측을 계속했습니다.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하려면 제휴사 추적 SaaS 답변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제휴 캠페인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상치 못한 수수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도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구축 덕분에 구매자 지원이나 고객 만족에 관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역할은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 받은 후 소비자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반드시 사용하지는 않지만 틈새 시청자와 어떻게 든 관련이있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즐거운 매체입니다.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하면 콘텐츠 자료 제작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이미 숙달한 주제를 선택해도 제품 데이터가 있으면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호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제조업체 중 하나로 빠르게 변모했습니다. 모든 매출이 어디에서 발생했는지, 어떤 외환으로 기록되었는지, 누가 책임이 있는지 파악하세요.

제휴사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급여 구조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투명성을 유지하고 변경 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제휴사에게 미리 알려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상품을 제시하고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가 눈에 띄고 고객이 광고 도구가 아닌 소중한 동료임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습관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 자료에 참여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리드당 비용 또는 투자 수익과 같이 실행 가능하고 정량화할 수 있는 지표를 설정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캠페인의 수익성 여부를 측정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음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Spotify와 스타벅스의 공동 브랜딩 마케팅 캠페인이 이에 대한 완벽한 사례입니다. 스타벅스는 Spotify와의 플레이스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에스프레소 매장 경험을 창출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플레이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권한과 더불어 Spotify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