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자들은 역사적 재현이 대중이 과거를 인식하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했으며, 디지털 인문학자들은 역사학자들이 비디오 게임을 주요 자료로 활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과거와 시대를 고 https://롤스타.cc/ 려할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라인 게임의 진정한 의미로 발전해 왔습니다. 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기기를 통해 플레이하든,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전시되고 있습니다.
1970년대 후반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초보자 및 취미용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 새로운 트렌드는 인디 스포츠의 성장입니다. 인디 게임은 퍼블리셔의 직접적인 통제를 받지 않는 소규모 그룹이 만드는 게임으로, 대형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규모가 작고 게임 플레이와 아트워크 스타일에 대한 실험적인 시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디 게임 개발은 최신 셀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가 확대되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저렴한 개발 툴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도움을 받습니다. 색심도, 재생률, 프레임 속도, 화면 결정과 같은 기능은 스포츠 플랫폼 및 쇼 디바이스의 제약과 스포츠 자체의 시스템 효율성이 결합된 것입니다.
사람들은 플로우 스테이트 참여형 비디오 플레이어와 일반적인 학교 환경의 학생을 비교했습니다. 전통적인 교사 주도의 강의실에서 학생들은 자신이 배우는 내용에 대해 거의 발언권이 없고, 학자들이 선택한 데이터의 수동적인 소비자이며, 그룹의 템포와 재능 단계에 따라야 하고, 작업에 대한 간략하고 부정확하며 규범적인 제안을 받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계속해서 더 높은 그래픽 해상도와 장르로 발전함에 따라 알려지지 않은 것이 밝혀질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냅니다.
최근의 노하우 개선에는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에 해당하는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대한 추가 전문 지식이 포함되었습니다. 레이싱 휠, 경무기, 댄스 패드 등 특정 장르의 게임에는 특수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 기능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진입할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경우에 따라 조작을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에 해당하는 다양한 시스템에서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전문 지식은 비디오 게임마다 크게 다르지만 공통적인 요소가 많이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타이틀 디스플레이를 통해 참가자가 다양한 선수와 같은 옵션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국 내에서 출시되는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 ESRB 등급은 자발적인 등급으로 E , E10+ , T , M , AO 로 나뉩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이후 2011년 대법원에서 비디오 게임을 보호 대상인 예술 작품으로 인정하는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 사건으로 이어져 온라인 게임 업계에 중요한 승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아래 목록은 전체 목록이 아니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이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는 기타 전자 장치는 제외되었습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이 투명하고 잘 이해되는 비디오 게임의 정의에 쉽게 속하지만, 새로운 장르와 레크리에이션 개발의 개선으로 인해 온라인 게임을 다른 유형의 레저와 구분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이라는 용어는 텔레타이프라이터나 이와 유사한 기기가 아닌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플레이하는 전자 게임을 구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콘솔 게임, 특히 MMORPG 비디오 게임과 실시간 전략 게임에 비해 노트북 게임이 가장 선호됩니다. 이들은 비디오 게임은 무엇보다도 스포츠로서 그 지침, 인터페이스, 플레이 방식에 있어서도 스포츠로 이해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에스펜 J. 아세스는 비디오 게임에도 분명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 요소가 있지만 이러한 요소는 게임 플레이에 부수적인 요소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등으로 사용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멀린과 같은 많은 휴대용 전자 비디오 게임과도 구별됩니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게임 자체와 매우 제한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스포츠가 저절로 진행되도록 내버려두고 수동적인 관찰자로서 결과를 지켜볼 수 있습니다(예: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0명의 직원이 게임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