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레벨 코딩으로 시작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엔트리 레벨 코딩을 시작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모든 사람이 코딩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딩은 필수적인 재능입니다. 기술이 일상 생활에 점점 더 많이 통합되고 있기 때문에 코드를 작성하고 조작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초보자 친화적인 코딩 플랫폼 중 하나인 엔트리는 코딩 경력을 막 시작한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다음은 엔트리를 사용하여 코딩을 배워야 하는 5가지 이유에 대한 설명입니다:

엔트리 사이트 1. 대화형 튜토리얼: 엔트리는 대화형 튜토리얼을 제공하여 고객이 겁을 내거나 부담을 느끼지 않고 자신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과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학습 자료를 진행하는 동안 동기 부여와 참여를 지원합니다.

  1. 방대한 리소스 라이브러리: 엔트리 사용자는 엔트리의 코딩 커리큘럼을 진행하면서 지식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비디오 튜토리얼, 테스트 및 연습 문제가 포함된 방대한 자료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온라인이나 책에서 더 많은 리소스를 찾을 필요 없이 모든 주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2. 문제 해결 능력: 프로그래밍을 시도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디버깅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엔트리의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학생들은 코드의 문제를 즉시 발견하고 의도 한 결과를 효과적이고 빠르게 얻을 때까지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여 해결책을 찾을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유연한 플랫폼: 엔트리로 코딩을 배울 때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모든 것이 브라우저 창 자체에서 바로 실행되므로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학생들은 컴퓨터에 사전 경험이나 값비싼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자바스크립트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학습자는 전체 여정 동안 단일 플랫폼을 고수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학습자는 나중에 자신의 필요와 인생 목표에 가장 적합한 언어를 결정한 후 탄탄한 기초를 쌓을 수 있습니다!
  4. 커뮤니티 지원: 엔트리를 학습 플랫폼으로 사용할 때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커뮤니티 지원 시스템입니다. 숙련된 코더가 유용한 조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들도 팁과 요령을 공유하므로 이제 막 프로그래밍을 시작했든 이미 몇 년 동안 프로그래밍을 해왔든 누구나 대화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가 편안하게 질문하고 다른 사람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대화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 지원 전문가가 이메일을 통해 연중무휴 24시간(또는 상황에 따라 실시간 채팅)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갖춘 엔트리 1은 코딩을 진지하게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에게 환상적인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