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소개, 목표 설정, 휴식 취하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업무 우선순위 정하기, 시간 관리 도구 사용하기.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정하기

나 소개하기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시나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으면 압도당하기 쉽습니다. 다행히도 업무 시간을 생산적이고 유익하며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무실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5가지 제안을 통해 업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1. 목표 설정하기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설정하면 매일 또는 매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나치게 야심 찬 목표는 달성하지 못했을 때 실망감을 줄 수 있으므로 합리적인 목표인지 확인하세요. 하루 또는 일주일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다른 프로젝트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일의 목록에는 이메일이나 보고서와 같이 완료해야 하는 일상적인 활동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덜 중요한 집안일이나 업무와 전혀 무관한 활동(예: 근무 중 소셜 미디어 확인, 온라인 게임 등)에 정신이 팔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II. 충분한 휴식과 수면 취하기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고 매일 밤 과로하지 않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최소 7~8시간). 휴식을 취하는 것은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바라보던 눈의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가능하다면 이 시간 동안 가벼운 운동을 5~10분이라도 하세요! 숙면을 취하려면 일찍 일을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숙면을 취한 후 활력을 되찾은 상태에서 나중에 근무 시간에 닥칠 힘든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마음의 준비가 더 잘 될 것입니다!

  1. 업무의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세요.

목표가 설정되었다면 어떤 작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렐로나 아사나 같은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해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작업을 먼저 처리한 다음 덜 시급한 작업을 나중에 처리할 수 있도록 작업량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세요. 이렇게 하면 미루는 일을 방지하고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가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일정 시간 간격으로 미리 설정된 캘린더 미리 알림을 사용하면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갈 때가 되었음을 알리는 알림이 팝업될 때마다 알람이 울리므로 자신의 일정을 제대로 파 바람의나라 떡게 악하지 못해 원래 더 일찍 완료하기로 계획했던 일을 잊어버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V.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정 작업이나 목표를 완료한 후에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를 표하는 작은 행동으로 자신의 노고에 보답하는 것은 어떨까요? 예를 들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성취를 축하하는 시간을 갖되, 이 시간이 마지막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다음 도전 과제로 바로 넘어가서 더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