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과 인터넷은 증권거래소를 주류 대중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기술과 인터넷은 증권 거래소를 주류 공공 컴퓨터 시스템에 쉽게 이용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증권 거래소를 실제로 쉽게 구매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시장과 비즈니스 뉴스는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웹은 실제로 거대한 새로운 투자자 그룹을 증권 거래소에 데려 왔으며이 그룹은 매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증권거래소를 따라다니거나 텔레비전 뉴스를 본 사람이라면 아마도 붐비는 시장과 곰 같은 시장이라는 용어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장기적인 전망을 가진 조직 :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서비스에 투자할 것을 믿습니다. 그는 보험 보상 사업을 구입했습니다. 그는 장기적인 회사 역량을 가진 다른 사업에도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사업이 향후 수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사들이고 많은 시간 동안, 그는 실제로 옳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판매의 오프 시간 내내 머물 점심 휴식,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잠 들어있는 개인을 잡아서 코 밑에서 우수한 유치권을 잡으십시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더 많은 유치권이 있는지 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투자자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마지막에 모든 유치권을 취득할 여유가 없습니다. 카운티가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날 그리고 10명 중 9번은 최적의 비율로 당신에게 비처방을 제공할 것이다.

완료 결과는 당신이 당신의 은퇴 계좌에 세금 무료 현금의 큰 거래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 세금 혜택을 가지고있는 동안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조직에서이 돈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 투자를 거시경제학에 기초하라 – 금 금융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이미지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건전하고 성공적인 수익에 중요하다.

1 주일에 2 건의 제안이 괜찮을 것입니다. 알다시피, 욕심이 없습니다. 이제 책에서 제안을 발견하는 방법을 보여준 책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검색하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분명히 타이거 우즈가 그의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해야 한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진실에서 비롯되었다고 믿는다. 연구는 실제로 남성들이 그들의 임무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처음에는 이 말을 듣는 것이 나에게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렇다면 여성들은 봉사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보다 우선시하고,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도록 배운다.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환산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힘을 멀리 제공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관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소중한 시간이 거의 없다.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중에 진정으로 노력의 혜택을 누릴 필요가 있을 때 실제 경기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함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나의 시간 부족은 자연스럽게 큰 문제지만, 나의 가까운 전화 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나의 가장 큰 핸디캡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나의 기술 부족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그것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이 책들을 구입하십시오.

당연히 우리가 돈을 훨씬 더 잘 처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직업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거나, 우리가 우리의 가정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들과 노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 집에서 500 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내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거래를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기능을 발휘하기에는 너무 우울했다.

방어적 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우수한 효율성을 입증한 산업 분야의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식품 및 유틸리티 회사는 보호 주식입니다

이것은 Tiger가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투자에 대한 모든 자질을 가져 http://bingxkr.com 와서 분석 및 연구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