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로 가는 나의 안내서였다.

그것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가이드였다. 거기서부터, 저소득층 아파트에 수용되어 화장실에서 완전히 내 몸을 씻어냈다!

내가 찾는 것은 좋은 이야기가 있는 우량주를 찾아서 장기 레이스를 위해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10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임을 보여준다.

목표만 적지 말고, 목표를 절대적으로 달성하도록 개선하십시오. 목표를 자주 컴퓨터에 저장하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밑줄에 게시하십시오. 모든 달러 커밋이 당신의 탐구에서 당신을 떼어 놓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절약하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만듭니다.

이제 당신은 투자를 아는 두 번째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작은 주식을 구입하여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에서 오는 것을 배우십시오 그러나 먼저 어떤 종류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당신이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분석이 핵심입니다 –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결정할 때, 수행과 유사한 금 방법을 사용하는 동안 정확히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결정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닌 경우 광산 주식이 가장 좋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 인 경우 골드 바 전에 ETN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소매업 – 돈은 마케팅에 있습니다. 그룹을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이 독특한 것을 흡수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시 읽기에 가라 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디렉토리를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 비트겟 해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취하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지 않도록하기 위해 당신이 향하고있는 곳을 이해하는 길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은 당신에게 구매의 추가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현재의 요금 만약 당신이 어떤 주식의 한 주를 사기 위해 4개월 동안 저축한다면, 시간 때문에 가격이 어떻게 크게 오르지 않을지 보장하는 것은 무엇인가? 매달 주식의 1/4을 구입함으로써, 보통 현재의 낮은 이자율의 혜택을 받고 있다.

당신은 이미 그 주식을 소홀히 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저평가된 상태를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P/E 134에서 0%의 성장주를 만날 수 있을까? 기업의 부하는 20 이상의 P / E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순 급여가 긍정적 인 비즈니스를 찾는 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돈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위험을 처리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성입니다. 이는 다른 시장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중한 모든 달걀을 특정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눈에 띄는 투자 전략 중 하나는 Market Timing Products입니다. 과거 시장 실적에서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기 위해 내려졌습니다.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하는 동안 주식 가격을 예측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문제가되었습니다. 주식을 매매하기 위해서는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 된 경제 지표에 의존합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숙제를하고 진정한 노력이 즉각적인 돈을 벌 때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합리적인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다루는 것과 같은 개인?

당신의 필요의 색인을 만들고 이전 투자는 사실이 아닙니다 충동 투자에 도달하고 싶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먼저 요구 사항을 철회하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설정해야합니다 길을 잃지 않거나 길을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향하는 곳을 깨닫는 길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투자는 주식, 부동산 또는 금융 또는 내부 채권뿐만 아니라 상호 고정 수입 증권에 투자하는 것과 비교하여 훨씬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이 모든 종류의 투자는 좋은 돈을 확보하고 가족에게 훌륭한 재정적 안정을 가져다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재정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 가지의 기능입니다 : 당신이 시작해야하는 돈, 당신이 항상 혼합되어있는 시간, 당신이 현금으로 지불하는 비율. 사람이 가지고 있는 3 가지 중 더 많은 것이 사실상 축적됩니다. 그러나 돈이 필요하기 전에 많은 돈이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