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를 홍보의 수단으로만 생각하는 오류를 범하지만, 이는 방정식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팔로워에게 흥미롭고 관련성 있는 자료를 제공하여 팔로워에게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한 비즈니스에 효과가 있는 것이 같은 비즈니스에서도 다른 비즈니스에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특히 LinkedIn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Cleverly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캠페인 관리부터 마그넷 집중 공략에 이르기까지, 이 대행사는 LinkedIn 광고를 통해 구체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백 개의 아웃바운드 B2B 캠페인에서 얻은 정보를 사용하여 LinkedIn에서 이상적인 고객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빠르게 전송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핀터레스트 콘텐츠 자료는 단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기간에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의 전문가가 귀사의 모델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 자료와 플랫폼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소셜 및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쳐 탁월한 고객 서비스, 관리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최신의 흥미를 유지할 수 있는 콘텐츠 자료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의 상당 부분은 조직의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모든 소셜 미디어를 책임지고 회사 소유주에게 직접 보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관찰해야 할 또 다른 필수 요소는 잠재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나를 본 후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개인 브랜드 그래픽을 제작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고 실수로 저작권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캡션을 더 많이 작성하세요. 직원, 이해관계자 또는 구매자와 함께 소셜 미디어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을 때 아고라펄스를 사용하면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광고 팀은 최신 기능을 소개하는 방법 정보를 만들거나 최고의 소프트웨어 답변을 선택하기 위한 방법 가이드를 큐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월, 질레트는 남성성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목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Dove는 타깃 시장의 감성을 자극하여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고객과 소통하고 스스로 만족할 수 있도록 독려했습니다. 멋짐은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한 Dove는 멋짐에 대한 고정관념에 도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캠페인 #ShowUS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는 인맥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특히 현명한 마케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테마는 현명한 콘텐츠 자료 전략에 더 일관성 있고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타겟, 오디언스, 모델 아이덴티티에 따라 주로 무엇을 게시할 것인지에 대해 꽤 좋은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위의 모든 사항은 결국 광고 메시지부터 고객 서비스 또는 소셜 커머스에 접근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LinkedIn은 기업 개발과 네트워킹에 초점을 맞춘 네트워크입니다. 특히 B2B 영역에서 네트워킹을 하는 사람에게는 금광과도 같은 곳입니다. 인플루언서, 광고 감독자 또는 CEO와 연락을 취하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