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그가 트레이드한 곳이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후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와 계약하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래리 전설 버드는 인기있는 클러치 슈터 였고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했으며 무료 토스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243 ppg와 10 rpg로 자신의 직업을 완성했습니다. 환상적인 팀 플레이어이자 지도자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는

나는 소프모어-루키 비디오 게임 동안 덩크슛으로 NBA의 상상력을 중시했지만 결국 극도로 반신반의하는 데마르 데로 HTTP://WWW.SAFE-CHART.COM 잔은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에 에릭 고든에게 명백히 과도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더라면, 여전히 각각 2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이것은 덩크슛보다 더 강제적인 반시간 프로그램처럼 들린다. 그 후 데로잔은 그가 뒤로 물러서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것 외에는 잘 오다.

라존 론도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보조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사실 인간적인 공백이다. 그가 보호에서 이기면 코트 전체를 차지한다.

올해의 게이머, 놀라지 마세요.

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 시즌 불스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 역사상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결승에서 불스는 6 경기에서 시애틀 슈퍼 소닉스를 이겼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기능 사이에서 변화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날렵한 슈팅 능력을 위해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비디오 게임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NBA 비디오 게임은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계약을 맺지 않으면 2011-2012 년뿐만 아니라 몇 년 동안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예외적으로 숙련 된 거대한 남성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비디오 게임에 대한 환상적인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은 걱정거리가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에도 약간의 일을 사용할 수 있다.

2015 년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다루는 그룹은 이전 시즌과 같은 그룹이 아닙니다. 카를로스 부저 (Carlos Boozer)와 같은 주요 선수들은 실제로 부상을 입었거나 비생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2007-08 년만큼 수비 적으로 훌륭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상으로 재즈는 실제로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동일한 일관성으로 플레이하지 못했습니다. 2015 년 로스 앤젤레스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예비선거에서 레이커스

특정 일에는 슬레이트에 몇 가지 농구 게임이 있습니다. 그 두 게임 중 하나 또는 두 개의 nba 게임이 전국적으로 방영 될 수 있습니다. nba의 많은 현금 베팅이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게임에 베팅 될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NBA 선수들이 시즌 내내, 특히 시즌 초반에 70%의 노력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이해되고 있다.

그들이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황금시간대 텔레비전 게임에 집중되고 있고 집 그룹이 약자인 상황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NBA 농구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흠집내기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지금 이 순간에 해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거의 모든 분류에서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중앙 위치에서 대표할 필요가 있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멋진 엉덩이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