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말을 받아들이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사실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지만, 건설 블록은 이미 정해져 있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네, 문제는 상당히 빨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환상적인 요소입니다. 제품 소유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한 가지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를 협상 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호빠 사람들을 잘 알고 있으며, 시청자들이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 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있는 광고 회사 및 출판 동반자를 만나십시오. 초보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월 $ 1,000만큼 적게 $ 0에서 많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제휴사와 유형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제휴 커뮤니티의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주로 판매자 사이트에서 삭제 된 트래픽 양을 기반으로 수수료를 계산합니다. 때로는 잠재 고객을 시험 계정을 만들거나 전자 뉴스 레터에 가입하는 데 성공한 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하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했는지 또는 단순히 돈을 위해 사용했는지 여부가 불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00,000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처럼 보이는 것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제휴 패키지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와 같이 다른 이름으로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무엇이라고 이름을 짓는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이며, 청중에게 하이퍼 링크를 구입하면 수수료를받을 것임을 알리는 제휴사 공개를 포함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YouTube는 당신이 초경쟁적인 틈새시장에 들어올 때마다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은행 카드를 홍보하거나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시청자를 교육하려는 경우. 예를 들어 회사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어떤 기술을 적절하게 수행할지 결정하기 위해 동료를 세분화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잠재적 제휴사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고 자체 플랫폼에서 제휴사와 관계를 설정하십시오. 채용 시간을 정하고 매 분기마다 제휴사 믹스를 평가하십시오. 동료의 팔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안내 할 수 있지만, 주요 목표는 변환해야합니다. 즉, 방문자가 귀하의 웹 페이지에 도착하면 제품을 구매하거나 귀하의 출판물만큼 많은 신호를 보내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션을 취할 수있는 충분한 참여가 필요합니다.이 규칙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개발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있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 매달 반복되는 수입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는 없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보여주듯이 인터뷰는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많은 판매가 간접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만약 당신이 직접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사도록 설득하려고 하지 말라. 그렇기 때문에 항상 제휴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직접 경험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뚱뚱한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이유만으로 제휴 상품을 옹호하려는 시도를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과 일치하는 제품을 승진시키는 경우에,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대한 요인이다. 물론, 자연적인 달성은 그것이 무엇이었는지는 아니지만, Instagram이나 YouTube 채널에 콘텐츠 자료와 함께 참여하는 수많은 추종자가있는 경우 실제로 추가 제휴사 총 매출을 올리는 데 거의 도움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콘텐츠 자료를 적극적으로 보는 개인의 참여 시청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면 {제비 }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