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당신이 임대하거나 소유하는 이벤트에서?

Shopify 동료는 콘텐츠 제작 및 변환 가격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세계 독창적인 라이브러리, 리드 자석, 월간 전자 뉴스 레터 및 큐레이터 전자 메일 프로그래밍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800만 명이 넘는 학생과 186,000 개의 활동적인 과정을 통해 Teachable은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Smart Passive Income의 Pat Flynn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Outgrow는 기업가가 계산기, 바이러스 퀴즈, 전자 상거래 권장 사항, 양식, 설문 조사, chatbots, 설문 조사 및 평가와 함께 개인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대화 형 콘텐츠 제작자입니다.이 기사에서는 이 접근 방식을 발견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패션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양에서 같은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한 가지 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와 함께 하루에 단조로운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이 YouTube 비디오는 내가 제휴사 인 웹 기반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이 주최 한 저와 다른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했습니다. 이 작품의 목적은 사람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최종 결과이지만 편안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들을 구축의 대안으로 인터넷의 모든 곳에서 자신의 검색을 수행, 한 자리에서 완전히 다른 제품의 모든 검토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그들을 개최. 나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데 성공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하고자 할 때는 소유주와 협력하여 두 권의 사본을 무료로 청중에게 공개하십시오.이 건설적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을 통해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D-O-I-N-G 접근법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 먹튀사이트 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NYT의 Wirecutter 섹션은 상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그의 증거를 보여주기위한 Joe의 플랫폼은 다큐멘터리 였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의 블로그, 시작하는 팟 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상품, 직원, 장비, 고용 등에 대한 선행 가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시간과 약간의 현금만 낭비하게 된다.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각 구매에 대해 1-5%를 벌어들인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링크 및 배너, 최신 웹 로그 콘텐츠, 계절별 광고 및 쿠폰 코드에 액세스하여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회사는 엄청나게 과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는 인상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각 페이지는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여 고유한 관심 분야 시장에 집중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검색 엔진 마케팅의 왜곡된 형태입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카테고리 분류에 대한 업계 전반의 표준은 없습니다.최대 5X ROI로 브랜드 홍보, 영향력 행사 및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모집, 처리 및 모니터링하십시오. 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만드는 것은 필수입니다 –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표시 될수록 더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키워드 최적화, 링크 구축 및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에서 사람들이 구매할 때마다 단순히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설명하는 제휴사 공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46억 2천만 명의 일반 사용자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운영하는 것은 특히 기존의 추종자들이 있다면 좋은 선택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데 수년간의 경험을 쌓은 우리는 브랜드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또는 매장 내에서 교차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공동 브랜딩 기술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섹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캠페인이 확실히 성공적이었다면, 당신의 파트너쉽을 추가로 확장할 기회가 있는지 결정하라. 아마도 당신은 그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또 다른 캠페인을 하고 싶을 것이다. 각 제조업체에 유리한 것으로 판명되면 다른 마케팅 팀을 참여시켜야 할 때입니다.예산에 관계없이 낮은 지불 제안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지식을 생성하고 평가하고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캠페인을 수익성있게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리스트의 최종 이름은 Affi의 창시자인 Andrew Payne의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