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에 의해 그들이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교육받고 있는가? 그들은 단순히 현재이 문제의 주요 부분 인 동일한 “긴장 관리 사고 방식”에 주입되지 않을 것입니까?

결혼했을 때, 당신은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정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에 의해 그들이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진정으로 얼마나 잘 교육받고 있는가? 그들은 단순히 현재이 문제의 주요 부분 인 동일한 긴장 관리 사고 방식에 주입 될 것입니까?

당신이 결혼했을 때, 당신은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정했을지도 모릅니다. 방법에 영어 회화 따라 어딘가에,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 것입니다. 이제, 여전히 당신을 기대하고 있으며, 당신은 여전히 잃어버린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후 아니라 아주 적은 돈을 위해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온라인 대학이 많이 있지만 인정됩니까?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사람은 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미국 교육부의 6 개 지역 지부 중 모니터링은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필요입니다. 학위 거래가 너무 우수하여 사실이 아닌 경우 대학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일부 rip-offs는 진정한 학교와 다른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속다

만약 우리가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고려해 보면, 우리 사회에서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 사이에는 점점 더 큰 격차가 있고, 가난한 자와 부유한 자 사이의 공간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가정 예산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월말에 예산 계획을 사용하여 절약한 돈을 대학 기금에 넣으십시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 실제로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2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에는 연수생 당 평균 상금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인증하기 위해 연수생은 광범위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이수해야합니다. 연방 펠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이 자격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ACG 그랜트

가족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자녀와 친구들이 자녀 교육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세금 혜택도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가지고 있으면 절약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하여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사실은 대학 입학이며 자금 조달은 게임입니다. 베팅과 같은 모든 비디오 게임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을 발견하고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침을 배우거나 비디오를 재생하지 않으면 게임,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난다. 하지만 아주 자주는 아니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 계획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하지 않아도되는 기존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처음에는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주에서 관리하므로 연수생은 해당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의 학비 계획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 또는 개인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지불해야합니다. 그 이상

처리하기 쉬운 – 사용할 계획을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기부를 할 때, 전문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재무 투자의 일상 관리를 인계하고 처리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삼촌과 조부모, 사촌, 형제 자매, 형제 자매, 심지어 좋은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누구나 계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모두 두 가지입니다 : 529 대학 저축 전략과 529 계획 창 등록

가정 예산을 만들고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월말에 지출 계획을 통해 절약한 현금을 대학 기금에 넣으십시오.

파트너 학위와 학사 학위의 평균 이익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도표를 바탕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인상도 할인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고, 거의 141,000달러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정확히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1,680명

대학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의 대학 전투 수많은 사람들이 졸업하지 않고 몇몇 정당한 대학 스포츠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수많은 운동선수들이 그것을 줄일 수 없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그들의 모든 시간과 노력에 대해 그들에게 무언가를 지불하라!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며, 당신이 더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