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란 무엇인가 – 그리고 무엇이 아닌가

Nykaa Fashion은 또한 지속 가능한 관행에 종사하는 상품에 대한 특정 책임 태그를 사용합니다. 또한 주문량의 90%를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전단으로 만든 친환경 포장재로 배송한다.

숨겨진 보석 큐레이션은 전국 각지의 레이블을 제공하여 전통과 최신 패션의 아름다운 혼합을 제공합니다. Label Shaurya Sanadhya, Nuhh, Rozana JaipurtoSwtantra, Baise Gaba, Gulaboo Jaipur에서 현대 인도 디자인을 옹호하는 젊고 활기찬 레이블을 발견하십시오. 다음날 개인 가정에 현대 식료품을 배달하는 Rocket Fresh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일 일본 온라인 소매 업체와 제휴하여 전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있는 구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대문에 있는 이 쇼핑센터에는 6개 층과 지하 1층에 여학생들이 입는 의류와 운동화, 짐, 액세서리 등을 한 켤레씩 비치하고 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 자위도구 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소비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쇼핑 시설은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컴팩트한 지리적 영역에서 여러 비즈니스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괄적인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수리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기간 동안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상품은 거의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체 소매 업체가 상점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시 가젯만 가져 왔습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대안으로 많은 상점들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습니다. 홈 스타일 제조업체 및 하이마트 전자제품 매장, 레스토랑, 카페, 식사코트, 라이브 공연장 등 구매 전문성을 갖춘 11개 층이 들어선다. 소매점 앞에서 유리 홈 윈도우를 사용하는 여가 활동으로서의 창 쇼핑의 부상.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습니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다양한 소매 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mercers 및 haberdashers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 및 의약품 외에도 기타 작은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이 소매상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 런던의 매장들은 무례한 부스보다 조금 더 크다고 묘사되어 왔다. 고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신중한 검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Strand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구매 센터의한 예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성취하고 사교하기 위한 장소로서 필수적이 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 및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의 사회적 지위를위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성장을 보았습니다. 쇼핑은 구매자가 적절한 수의 제품을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여러 소매 업체가 제공하는 사용 가능한 품목 또는 회사를 탐색하는 연습입니다.